“무쌍이 트레이드마크였는데...” 어딘가 모르게 달라 보였다는 브아걸 가인

2019-10-20 20:30

add remove print link

무쌍 대표 연예인으로 불린 가수 겸 배우 가인
'아는 형님' 예고편에 등장한 완전체 브아걸

이하 JTBC '아는 형님'
이하 JTBC '아는 형님'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가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 다음 주 예고 영상이 공개되자, 멤버 가인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마지막부분에는 브아걸 출연을 예고하는 영상이 틀어졌다. 브아걸 멤버 4명 완전체 모습이 오랜만에 방송에 공개됐다. 그중 가인의 외모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예고편이 나가자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쌍꺼풀이 생긴 듯한 브아걸 가인'이라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가인은 평소 무쌍 대표 연예인으로 유명했기에 해당 내용은 특히 주목받았다.

곰TV, JTBC '아는형님'
가인 과거 모습 / 가인 페이스북
가인 과거 모습 / 가인 페이스북

실제로 예고편에 등장하는 가인은 완전 무쌍이었던 예전 모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겼다.

해당 내용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수술한 건가? 예쁘다, 가인", "가장 최근 브이앱에서는 그대로였는데...", "눈 그대로였어, 최근 사진 보면" ,"쌍꺼풀 테이프 같다", "가인 쌍수 안 함. 화장에 따라 눈 계속 달라짐", "속눈썹 어떻게 붙이냐에 따라 쌍꺼풀 생기는 사람 있음. 그런 거 아냐?", "완전 다른사람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과거 가인은 쌍꺼풀 수술 의혹에 쿨한 대처로 화제된 적 있다.

당시 소속사 대표는 "쌍수설(쌍꺼풀 수술 의혹설) 센스 있게 반박할만한 생얼 셀카 같은 거 없나? 에이팝(소속사) 트윗에 올리게"라고 가인에게 물었다. 이에 가인은 "뭐 그런 쓸데없는 거에 반박 같은 걸 해요? 식사나 하세요"라고 답하며 의혹을 부인했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