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박스, 20회 맞이 패밀리세일 진행··· 현대백화점 천호점서 25일부터 27일까지

2019-10-24 15:42

add remove print link

100여개가 넘는 브랜드를 최고 80%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

프리미엄 토이 브랜드를 수입/유통하고, 백화점 내 완구 매장을 운영하는 (주)아이큐박스가 운영하는 패밀리세일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진행한다.

완구업계에서 패밀리세일을 처음 기획하고 운영해온 아이큐박스는 이번으로 20회째를 맞는다. 20회째를 운영하며 쌓은 패밀리세일 운영 노하우와 고객 제공 서비스가 집약된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과거 패밀리세일 장소가 하남 아이큐박스 물류창고, 성수동 에스팩토리 등 창고형 장소였다면, 이번에는 쇼핑의 편의성을 높인 백화점에서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천호점 13층 문화홀에서 진행하여, 날씨에 구애 받지 않는 쇼핑은 물론, 기타 편의시설을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어 쇼핑의 쾌적함을 더했다.

이날 패밀리세일에서는 아이큐박스가 공식 수입/유통하는 플레이모빌, 브리오, 토이로얄, 플레이포에버와 실바니안 패밀리, L.O.L, 베렝구어, 아가월드, 브이텍, 글로버 등 국내외 유명 장난감 브랜드, 영유아 용품, 교구 등 100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스마트소비를 추구하는 부모, 키덜드족들에게 사고 싶었던 제품을 살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큐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기 하고, 패밀리세일 쿠폰을 다운받으면 현장에서 7천원 상당 플레이모빌 한정판 피규어가 들어있는 미스터리컵을 받을 수 있다. (1일 선착순 700명)

이번 패밀리세일에 관해 아이큐박스 관계자는 “아이큐박스의 패밀리세일은 장난감 업계에서 처음 시작했고, 100여개 장난감 및 영유아 브랜드를 80%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20회째 운영하는 최초, 최대, 최장 패밀리세일이 되었습니다. 20회를 맞아 저희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즐겨 주시고, 회가 거듭될수록 발전하고 있는 아이큐박스의 패밀리세일을 앞으로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아이큐박스 패밀리세일의 더 자세한 정보는 아이큐박스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