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단 하루 ‘위메프오’에서 KFC 주문하면 50% 페이백 이벤트 진행

2019-10-29 09:52

add remove print link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전국 163개 KFC매장 전 메뉴 주문 시 50% 포인트 지급
위메프오 신규회원 5000원 할인쿠폰 0원에 제공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KFC 전 메뉴 주문 시 결제금액의 50%를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30일 하루 동안 위메프오 앱 내에서 신용카드 및 유료포인트로 KFC 메뉴 ‘바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0%가 적립된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배달·픽업뿐 아니라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 티켓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신규회원에게는 5000원 할인쿠폰을 0원에 제공한다. 앱스토어에서 ‘위메프오’ 앱 다운로드 후 참여 가능하며, 위메프 사이트에서는 ‘KFC’ 검색 후 ‘위메프오 5000원 할인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 O2O실 송민주 마케팅파트장은 “하루동안 KFC 전국 매장 전 메뉴 가격의 반을 포인트로 돌려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제휴점과 혜택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오는 ‘모든 오프라인을 쇼핑하다’는 슬로건으로 배달∙픽업∙할인티켓∙해외입장권 등의 오프라인 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종합 O2O(Online to Offline) 앱이다. 지난 4월 말부터 강남/서초/송파지역에 중심으로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전국으로 배달 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그 외 최대 50% 페이백, 후기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