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대박” 새 스킨케어 광고에서 청순 비주얼 자랑한 모델 (사진)

2019-11-01 20:40

add remove print link

새하얀 블라우스와 맑은 피부 자랑해
최근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에서 새 MC로 합류한 김숙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요즘 대세는 쑥 중의 쑥???? 리얼 #해풍쑥 민감피부 진정엔 진!짜!진!정! #싸이닉해풍쑥에센스 아시죠?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한 해풍쑥에센스가 진정 스킨케어로 #쑥킨케어 라인업 출시되었어요 ???? . 수분진정 4STEP! 저 쑥이와 함께 같이 써봐요 :-) #해풍쑥에센스 #해풍쑥앰플 #해풍쑥크림 #해풍쑥마스크 날도 춥고 아침 저녁으로 민감할땐 해풍쑥이 답입니다 ???? #착한화장품 #쑥화장품 #scinic #싸이닉싱글오리진퍼스트에센스 #싸이닉해풍쑥앰플 #싸이닉해풍쑥크림 #스킨케어 화장품모델#김숙

KimSook 김숙(@4000man_)님의 공유 게시물님,

개그우먼 출신 방송인 김숙 씨가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김 씨는 1일, 인스타그램에 싸이닉 해풍쑥 스킨케어 광고 모델로 출연한 사진을 공개했다. 새하얀 블라우스와 톤업 피부, 맑은 웃음으로 여느 아이돌 못지않은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김 씨는 함께 올린 글에서 광고 모델답게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한 해풍쑥 에센스"라며 제품 사용을 권하기도 했다. 김 씨는 지난 9월 싸이닉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에 한 누리꾼은 댓글에서 "언니 때문에 마음은 진정이 안 되는데 일단 피부는 진정 시켜보겠다"며 센스를 발휘했다.

김숙 씨는 최근 TV조선 인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에서 새 MC로 합류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과거 JTBC '님과 함께' 시즌2에서 김 씨와 함께 가상 부부 생활을 했던 동료 개그맨 윤정수 씨가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튜브, 싸이닉
home 권상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