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수험생 격려 위한 ‘수능 할인 세트 4종’ 선봬

2019-11-13 09:19

add remove print link

하쿠나 마타타 피자 또는 수퍼 파파스와 사이드 메뉴 및 콜라로 구성
수능 당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별도의 수험표 인증 없이 주문 가능

한국파파존스가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인기 피자 메뉴 2종과 사이드 메뉴 3종 및 콜라로 구성된 수능 할인 세트를 선보인다. / 한국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가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인기 피자 메뉴 2종과 사이드 메뉴 3종 및 콜라로 구성된 수능 할인 세트를 선보인다. / 한국파파존스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수능 할인 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가 준비한 총 4종의 수능 할인 세트는 피자와 사이드메뉴 및 콜라로 구성되어 여러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씬피자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메뉴 ‘하쿠나 마타타 피자’와 파파존스의 스테디셀러 ‘수퍼 파파스’를 기반으로 한 세트 메뉴라 더욱 눈길을 끈다.

‘다 잘될 거야 하쿠나 마타타 팩’은 파파존스 피자의 신메뉴 하쿠나 마타타 피자 그리고 파파스 윙과 콜라 1.25L로 구성되어 있으며, 1만원 할인된 3만2800원에 판매된다. 하쿠나 마타타는 스와힐리어로 ‘다 잘될거야’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에 파파존스는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특별히 하쿠나 마타타 세트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수퍼 파파스로 구성된 총 3가지의 세트 중 ‘수퍼 파파스 단짝팩’은 수퍼 파파스 라지 사이즈와 파파스 파스타(미트), 콜라 1.25L를 8400원 할인된 2만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수퍼 파파스 패밀리 사이즈와 파파스 파스타(미트), 파파스 윙 및 콜라 1.25L로 구성된 ‘수퍼 파파스 패밀리팩’은 3만8000원으로 1만17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수능 세트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이 적용된 수퍼 파파스 파티팩은 수퍼 파파스 파티 사이즈와 파파스 파스타(미트), 파파스 윙, 브라우니 및 콜라 1.25L의 구성으로 4인 이상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하게 담아냈다. 해당 세트는 1만5200원 할인이 적용된 5만2000원에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가 준비한 수능 할인 세트는 수학능력시험 당일인 14일부터 20일까지 약 1주일간 주문할 수 있다.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타 쿠폰 및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별도의 수험표 인증 없이 주문 가능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모든 수험생들이 그간의 노력에 걸맞은 좋은 성적을 받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수능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피자와 사이드 메뉴의 다양한 조합을 맛볼 수 있는 수능 할인 세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가족 및 지인들과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