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BJ 다이어트 레전드’ 최인호(사채업자)의 정말 놀라운 근황

    • • 기적의 다이어트 성공 후 요요 없이 감량한 몸무게 유지
    • • “소속사 없는데 한 회사서 연락 와서 긍정적으로 검토 중”

    기적의 다이어트에 성공한 BJ 최인호가 근황을 공개했다. 최인호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인호네에서 치킨을 먹으며 진행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Q&A’ 편을 통해 자신의 근황을 자세하게 공개했다.

    최인호는 현재 소속사가 없지만 최근 한 회사에서 연락이 와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현재는 BJ 업무에만 집중하고 있으면 다른 일은 하지 않고 있다고 했다. 다만 아직까진 수입이 신통찮은 것으로 보인다. 그는 편집자에게 많은 월급을 주지 못하고 있다면서 구독자 수와 조회 수가 많이 오르면 더 챙겨주고 싶다고 말했다.

    방송에서 최인호는 비만했을 때는 부러운 마음 때문이었는지 남자가 귀걸이나 목걸이, 반지를 차거나 피어싱을 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아직까지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딱 한 가지라고 했다. 그러면서 남자가 마스카라를 바르고 비비크림으로 ‘떡칠’을 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밝혔다.

    ‘사채업자’라는 이름으로도 유명한 최인호는 130㎏이었던 체중을 10개월 만에 73kg으로 줄였다.  몸에서 사람 한 명을 내보낸 셈이다. 특히 현재도 감량한 몸무게를 유지해 놀라움을 안긴다. 최인호는 과거 유튜브에서 "쉽게 빼는 살은 절대 없다. 정말 힘들게 살을 뺐다"고 말한 바 있다. 그가 말한 다이어트 비법은 다음과 같다.

    1. 뛸 수가 없으니(130kg일 때) 오르막길을 걸었다. 무한 반복.
    2. 단백질(두부) 위주로 식사를 했다. 적게 먹고 운동을 해야 한다. 간식은 절대 안 된다.
    3. 더울 때(여름)는 운동 시간을 바꾸자. 여름에는 새벽에 주로 운동했다.
    4. 다이어트할 때 자기 몸을 찍자. 
    5. 다이어트 일기를 적자.
    6. 정신력이 중요하다. 
    7.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모두가 알고 있다. 쉽게 빼는 살은 없다.
    8. 다이어트 성공 후에도 꾸준히 운동해야 한다.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