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promoted by 대성마이맥

“여신 제대로 강림” 미친 비주얼 담긴 ‘신예은 플래너’와 ‘갤럭시 버즈’ 득템하는 법

    • • 대성마이맥, ‘2020년 신예은 스터디 플래너` 예비 수험생 10만 명 무료 나눔
    • • `19패스 X 갤럭시 버즈` 1년 수강권 및 삼성 무선이어폰 구성 패키지 선보여
    “마이마이 마이맥 대성마이맥~”

    유튜브, 대성마이맥

    지난해 우리의 귀를 강타한 ‘수능 금지곡’이 있다.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전국 수험생들을 괴롭게(?) 만든 ‘대성마이맥’의 마이맥송이다. 특히 광고 속 모델 신예은 씨의 ‘미친 비주얼’ 또한 노래만큼이나 엄청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며 큰 화제가 됐다.

    광고를 접한 사람들은 “모델 누가 신예은으로 뽑았냐 진짜 매우 칭찬한다”, “아ㅠㅠ 진짜 웬만한 광고 다 넘기는데 진짜 이건 못넘기겠다…넘 예뻐…”, “신예은 얼굴 보러 하루에 12번씩 본다” 등 모델 신예은 씨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대성마이맥 광고 영상은 무려 2,2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학생들 사이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019년 신예은 플래너와 노트는 이런 인기에 힘입어 41만 부 모두 소진되기도 했다. 

    이하 대성마이맥


    # “10만 명에게 무료로 쏜다” 수험생들 취향 저격한 ‘신예은 플래너’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신예은 플래너를 만나볼 수 있다. ‘대성마이맥’이 예비 수험생들에게 ‘2020년 신예은 스터디 플래너’ 총 10만 부를 무료로 배포하는 대박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이다.

    2019년 플래너와 마찬가지로 ‘2020년 신예은 스터디 플래너’ 역시 신예은 씨의 모습을 총 세 가지 버전으로 담아냈다. 세 가지 색상의 플래너에는 모델 신예은 씨의 각기 다른 모습들이 담겨 있다.

    플래너의 컨셉은 ‘My Precious Day 365’로 수능을 앞두고 소중한 한 해를 하루하루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플래너 속지는 한 주 동안 해야 하는 일과, 매일 해야 하는 일을 체크할 수 있다. 또 주간 공부 시간까지 표기해 일주일 동안 공부한 시간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오늘 하루 어떤 공부를 해야 하는지 과목별로 리스트를 작성하고, 그 리스트를 얼마나 달성했는지를 바탕으로 스스로 본인의 하루를 평가해볼 수도 있다.


    더불어 내신과 모의고사, 인강 수강 계획을 통해 본인의 학습 내용을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없던 공부 의지마저 일깨워줄 대학 로고 스티커와 모델 신예은 씨의 스티커도 들어 있다.

    이렇게 알찬 구성의 플래너는 예비 수험생인 고등학교 1, 2 학년 학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 플래너도 모자라 ‘갤럭시 버즈’도?! 역시 ‘혜자 대성’!

    파격적인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수능과 내신 모든 강좌를 1년 내내 수강할 수 있는 ‘19패스’와 15만 원이 넘는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를 모두 포함한 ‘19패스 X 갤럭시 버즈’ 구성을 19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19패스’는 1년간 전국 고등학교의 90%, 서울•경기 고등학교 99%가 수강할 만큼 강력한 강사진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수험생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왔다. 

    이같은 수험생들의 열광에 힘입어 ‘대성마이맥’은 학생들이 외부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인강에 집중할 수 있도록 커널형 무선이어폰 삼성 ‘갤럭시 버즈’를 인강과 함께 구성했다. 하지만 수강료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19만 원이다.

    ‘2020년 신예은 스터디 플래너’와 ‘대성마이맥’의 역대급 패스에 학생들은 벌써부터 열광하고 있다. 학생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 미친 구성”, “혜자 대성 또 일냈다”, “공부하려면 어차피 필요했는데 플래너랑 버즈까지 주네” 등의 뜨거운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

    유튜브, 대성마이맥

    2020학년도 수능이 치러진 오늘, 가장 마음이 무거운 사람은 앞으로 수능을 앞둔 예비 수험생일 것이다. 앞으로 각자에게 맞는 효과적인 공부 방법에 대해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나에게 꼭 필요한 인강을 결정해야 할 때다.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