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94cm 아이돌 외모 뽐내는 99년생 배구선수 김지한

2019-11-13 21:50

add remove print link

고교시절부터 뛰어난 배구,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
피지컬 까지 완벽한 배구선수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소속 배구선수 김지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피지컬 까지 완벽한 배구선수 김지한'이라는 제목의 글이 여러개 올라왔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안녕하세요 배구선수 김지한 입니다. ????유방암환우들을 위한 모티바 핑크 챌린지???? 배구 허수봉 @heo.subong 선수의 지목을 받아 참여 하게 되었습니다. 모티바 핑크챌린지는 아이스버킷챌린지처럼 운동영상이나 사진,1km달리기 또는 운동한내용을 인증해주시면 대한암협회에서 유방암환우들에게 10000원씩 기부가 된다고 합니다. 1.미션 클리어 후 3명 지목하기 2.48시간 안에 게시물을 올려주셔야합니다. 3.모티바 해시태그를 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지목할분은 배구선수 임성진 @limsungjinn 선수 배구선수 박경민 @pkm__99 선수 농구선수 조은후 @joeunhoo_ 선수입니다 #모티바핑크챌린지 #유방암환우 #대한암협회 #모티바

김지한(@kimjihan_7)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얍!! #현대캐피탈스카이워커스

김지한(@kimjihan_7)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현대캐피탈스카이워커스 #운동선수 #19살 #화이팅????

김지한(@kimjihan_7)님의 공유 게시물님,

글쓴이는 배구선수 김지한의 사진을 여러장 공개하며 피지컬 까지 완벽한 배구선수라고 소개했다.

99년생인 김지한 선수는 고교시절부터 뛰어난 배구 실력과 함께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왔고, 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있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키 194cm 김지한 선수는 2017년 신인 드래프트 2라운드 2순위로 현대캐피탈 지명을 받았다.

김지한은 최근 KB손해보험전에서 상대 외국인 선수 브람 앞에서 과감한 공격을 펼쳤고, 서브와 블로킹으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