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아이오아이 멤버들, 프듀 순위 변동을 정리했습니다“

2019-11-14 18:00

add remove print link

프듀 시즌1·2 최종 데뷔 멤버 순위 변동 현황 (사진 4장)
워너워·아이오아이 멤버들, 프듀 출연 당시 성적표

Mnet '프로듀스' 시즌1, 2 최종 데뷔 멤버 순위가 재조명되고 있다.

14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프듀 시즌1, 시즌2 최종 데뷔 멤버 순위 변동'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원문)

현재 경찰은 Mnet 프듀 시즌1, 2 최종회 투표 결과와 시청자 투표 데이터간 차이를 발견, 수사 중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최종 데뷔 멤버 순위 변동을 살펴보려는 것.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공개된 사진에는 그룹 '워너원'과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최종 순위가 적혀 있었다. 여기에 1회부터 최종회까지 순위 변동 현황이 정리돼 있었다.

먼저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 씨다. 그는 1회와 2회에서 23등을 했다. 그러나 3회에서 13등으로 올랐다. 5회에서는 5등, 6회에서는 2등을 했다. 8회에서는 8등, 최종회에서는 1등을 했다.

이외에도 박지훈 씨, 이대휘 씨, 김재환 씨, 옹성우 씨, 박우진 씨, 라이관린, 윤지성 씨, 황민현 씨, 배진영 씨, 하성운 씨 등 1회부터 최종회까지 순위 변동이 나와 있었다.

다음은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 씨다. 그는 1회부터 3회까지 1등을 유지했다. 5회에서 2등, 6회에서는 4등, 8회에서는 4등을 했다. 10회와 최종회에서는 1등을 거머쥐었다.

전소미 씨 외에도 김세정 씨, 최유정 씨, 김청하 씨, 김소혜 씨, 주결경 씨, 정채연 씨, 김도연 씨, 강미나 씨, 임나영 씨, 유연정 씨 등 순위 변동을 확인할 수 있었다.

워너원 트위터
워너원 트위터
아이오아이 트위터
아이오아이 트위터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