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가 말이죠” 전현무가 열애설 터진 후 여자친구에게 한 말 (영상)

2019-11-16 10:40

add remove print link

15일 '연예가중계'에서 열애 소감 밝힌 이혜성
공개 열애 중인 전현무♥이혜성

이혜성 아나운서가 방송인 전현무 씨와 열애 소감을 밝혔다.

지난 15일 KBS2 '연예가중계'에서 이혜성 아나운서는 출연자들 축하를 받았다.

이 아나운서는 오프닝에서 전현무 씨와 열애 공개 이후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아직 정신이 없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하 KBS2 '연예가중계'
이하 KBS2 '연예가중계'

MC 신현준 씨는 "나는 의리 있지 않냐"라며 "두 사람 열애를 먼저 알고 있었다"고 했다. 그는 "엄청 티가 났다"며 "다른 사람들이 왜 눈치를 못 챘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신현준 씨는 이혜성 아나운서에게 "공개 연애가 돼버렸다. 느낌이 어떠냐?"고 물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예상을 못 했었다"며 "'그냥 이렇게 되는 거구나'하고 있다"라고 했다.

방송인 윤지연 씨는 "전현무 씨 반응도 궁금하다"라며 "기사가 났을 때 뭐라고 했냐"고 했다. 이 아나운서는 "'미안하다'고 했다"며 "'사귄 지 얼마 않았는데 이렇게 돼서 미안하다'고 말했다"라고 전했다.

이날 이혜성 아나운서는 KBS2 '해피투게더 시즌 4'로 사귀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해피투게더 4'에서 처음 알게 됐고, 그 이후로 전현무 선배님이 제 라디오에 게스트로 나왔다"며 "이후 밥도 자주 먹으며 친해졌다"라고 설명했다.

지난 12일 전현무 씨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열애 중인 소식이 전해졌다.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며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고 열애 사실을 알렸다.

KBS Cool 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인스타그램
KBS Cool 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인스타그램
home 유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