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온종일 악플 폭격 받더니…결국 SOS 신호 남겼다

2019-12-01 18:55

add remove print link

어제(30일) 보도된 연예 기사…지민에게는 악플이 쏟아졌다
지민, SNS에 “안아줘” 글 올려…팬들은 걱정+우려 시선

지민 인스타그램
지민 인스타그램

그룹 'AOA' 지민이 악플 폭격에 도움을 청했다.

1일 새벽 'AOA' 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안아줘"라는 짧은 글을 올렸다.

일각에서는 지민이 '걸스데이' 혜리와 관련된 기사에 악플 폭격을 받으면서 답답한 심경을 털어놓은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지난달 30일 한 연예 매체는 [AOA 지민 "친분 없는 혜리, 왜 내 성대모사하는지 궁금했다"]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다. 이 기사는 연예 섹션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본문 내용은 이렇다. 평소 '걸스데이' 혜리는 지민 성대모사를 했다. 이에 지민이 "친분이 없는데 왜 그러는지 궁금했다. 요즘 뜸해서 날 잊은 것 같아 서운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제목은 전혀 다른 방향으로 흘러갔다. 마치 지민이 혜리가 자신의 성대모사를 하는 게 불편하다는 듯한 뉘앙스가 흘렀다.

이하 네이트 뉴스
이하 네이트 뉴스

실제로 이 기사에는 지민을 향한 악플 세례가 쏟아졌다. 일부 네티즌들은 "긴또깡하고 설현한테 뒤집어 씌운 애", "암 환자 같다", "해주면 고마워해야지", "지민 왜 저럼?" 등 댓글을 남겼다.

제목을 지적하는 댓글도 있었다. 이들은 "제목 참…", "기XX들 또 제목 뽑는 꼬라지 봐라", "기자가 싸움 만드네", "내용은 전혀 그런 게 아닌데 제목을 좀 노린 게 티 난다" 등 반응을 보였다.

지민을 응원하는 댓글도 있었다. 이들은 "지민 성격 좋은 것 같다", "요즘 안 해줘서 속상했다니 재밌다", "이런 반응을 보이는 게 귀엽다" 등 댓글을 달았다.

앞서 지난달 30일 지민은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 혜리와 만났다.

이하 지민 인스타그램
이하 지민 인스타그램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