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 바닥 강용석” VS “연락두절 김건모” 김건모 성폭행에 나눠진 반응

2019-12-07 21:00

add remove print link

두가지 반응으로 나뉘어
'김건모 성폭행 의혹'에 엇갈린 반응

변호사 강용석이 제기한 '김건모 성폭행 의혹'에 반응이 엇갈렸다.

먼저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충격단독] 김건모 성폭행 의혹!!!'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JTBC '썰전'
JTBC '썰전'

의혹을 제기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의 강용석 변호사는 "피해 여성을 직접 만나 2시간 이상 관련 사실을 자세히 들었다"고 설명했다.

강 변호사는 "(김건모가) 8명의 아가씨를 앉혀 놓고 소주와 음식을 먹고 있을 때 (피해 여성이) 8번째로 그 자리에 들어갔다"며 "피해 여성을 본 뒤 김건모씨가 웨이터에게 다른 사람을 들여보내지 말라고 한 뒤 나머지 여성들을 다 내보냈다"고 했다.

건음기획
건음기획

이어 "김건모는 피해 여성에게 룸 안에 별실처럼 되어 있는 화장실 쪽으로 오라고 한 뒤 구강성교를 강요했다"고 밝혀 논란이됐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어그로는 역시 강용석이다", "하필 강용석이라서 못 믿겠다", "김건모가 연락이 안되는 건 뭔가 있을 듯", "시원하게 해명하지 않았다", "절대 안 믿는다", "실망이다" 등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건모 소속사는 "김건모를 둘러싼 성폭행설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며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