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사탐 만점' 받은 제자들과 요트 여행 떠난 스타강사 (영상)

2019-12-09 18:10

add remove print link

스타강사 이지영이 올린 제자들과의 만남 영상 화제
수능 사탐 만점 받은 제자들에게 특별한 추억 선사해

이하 유튜브, 이지영 [Leejiyoung Official]

'스타 강사' 이지영 선생님이 2020학년도 수능 사회탐구(사탐) 영역에서 만점을 받은 제자들과 요트 여행을 떠나 화제가 됐다.

이지영 선생님은 지난 6일 유튜브 채널에 "수능이 끝난 너에게, '20대의 시작을 응원해' (feat.요트 투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지영 선생님은 사탐 만점을 받은 제자들을 최근 경기도 화성시 전곡항 선착장으로 초대했다. 이곳에는 이지영 선생님 개인 소유 고급 요트가 있었다.

이지영 선생님 요트는 거실, 침실, 욕실에 게스트를 위한 미니 침실까지 갖춰져 있었다. 요트에 탑승한 학생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학생들은 기념사진을 찍고 서로 대화를 나누며 요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 학생은 "너무 행복해요. 진짜 꿈꾸는 것 같고요. 선생님은 역시 최고'라고 말했다. 다른 학생은 "나중에 뭔가의 꿈이 있으면 이루고 싶은 욕구가 생겼어요. 동기부여가 되고"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지영 선생님 수업 들으면 만점 받고 요트 탈 수 있습니다", "꼭 만점 받고 내년에 요트 타로 오세요. 존버는 승리한다"라고 말하는 학생들도 있었다.

이지영 선생님은 요트 안에서 무알코올 샴페인으로 학생들과 사탐 만점 축배도 들었다. 이지영 선생님은 요트 여행을 마친 학생들을 일일이 안아주기도 했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