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엔 웹툰 보며 뒹굴링”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선물 펑펑

2019-12-25 08:45

add remove print link

카카오페이지, '크리스마스 선물 펑펑펑' 프로모션 진행
'라라랜드'·'나우 유 씨 미2' 등 VOD 지급

카카오페이지가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크리스마스 선물 펑펑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뉴스1
카카오페이지가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크리스마스 선물 펑펑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뉴스1

카카오페이지는 오늘(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추천 오리지널 웹툰·웹소설 구독자들에게 인기 영화 주문형비디오(VOD)부터 호텔 숙박권, 에어팟 프로 등의 선물을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 펑펑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천작으로 선정된 오리지널 작품들은 △로맨스 웹툰 '사내 맞선' △판타지 웹툰 '두 번 사는 랭커'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판타지 소설 '마탄의 사수' △로맨스 판타지 신작 소설 '이혼한 악녀는 케이크를 굽는다' 등이다.

카카오페이지는 추천 작품 5편을 볼 경우 독자 전원에게 로맨스 영화 '라라랜드'와 '나우 유 씨 미2' VOD를 선물한다. 10편을 감상하면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VOD를 1만명에게 지급하고, 20편 이상 감상한 독자부터는 추첨을 통해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2명), 에어팟 프로(10명), 입생로랑 립스틱(10명)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 관계자는 "달콤한 로맨스부터 짜릿한 게임 판타지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오리지널 작품을 준비했다"며 "카카오페이지 오리지널 작품도 즐기고, 영화도 감상하며 한층 더 풍성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home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