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어디GO 나눔봉사단, 이웃돕기에 십시일반 성금 기탁

2020-01-15 01:10

add remove print link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성금 전달해 기뻐"

경산시 어디GO 나눔봉사단,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 100만원 기탁 / 경산시
경산시 어디GO 나눔봉사단,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 100만원 기탁 / 경산시
어디GO 나눔봉사단(단장 이춘희)은 1월 14일(화) 경산시청을 방문해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경산시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이춘희 단장 50만원, 봉사단 회원들이 50만원을 모은 것으로, 이춘희 단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 외롭게 지내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회원들의 뜻을 모아 성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따뜻한 마음이 이웃에게 전달되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경기 침체로 인해 기부에 대한 관심은 낮아지고 지역의 소외계층은 어느 때보다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다. 이에 어디GO나눔봉사단의 기탁에 감사드리며 우리 이웃들이 새해를 희망차게 출발할 수 있도록 다른 시민·단체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희망2020나눔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30~40대 30여 명으로 구성된 어디GO나눔봉사단은 경산시자원봉사센터 소속이며, 다양한 자원봉사 수요처에 즉시 배치돼 착한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봉사단체이다.

home 정준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