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안 되는 거액..." 돈 때문에 난처해진 장성규 구해준 개그맨

2020-01-29 13:20

add remove print link

급전 필요해진 장성규
4천만 원 바로 쏴준 이용진

장성규, 이용진 / 뉴스1
장성규, 이용진 / 뉴스1

방송인 장성규(36) 씨가 급전이 필요해진 상황에 당황했다. 이에 개그맨 이용진(34) 씨는 망설임 없이 선뜻 나서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끼리끼리'에서는 멤버들이 어색한 첫 만남을 가졌다. 촬영 중간 쉬는 시간, 장성규 씨는 이사를 해야하는데 잔금 처리가 안 돼 이삿짐 센터가 오지 못하고 있다는 연락을 받았다.

이하 MBC '끼리끼리'
이하 MBC '끼리끼리'

장성규 씨는 카드를 들고 이체를 시도했다. 하지만 1일 이체한도를 초과해 더 이상 송금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됐다. 그러자 그는 주변에 도움을 요청했다. 박명수, 인교진, 광희 등 나서서 도와주려 했으나 갑작스럽게 큰 돈을 이체하기란 쉽지 않았다.

뒤늦게 소식을 들은 이용진 씨는 망설임 없이 "형, 계좌번호 보내주세요. 내가 해줄게"라며 나섰다. 이후 그 자리에서 현금을 이체했다.

멤버들 중에는 제작진이 자신들의 반응을 떠 보려는 상황(몰카)인지 의심하기도 했으나 100% 실제 상황이었다. 이날 장성규 씨는 이용진 씨에게 12시가 지난 후 곧바로 돈을 갚았다고 전해졌다.

MBC '끼리끼리'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은지원, 황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 김성규 씨가 출연한다.

곰TV, MBC '끼리끼리'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