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겸 청주시기업인협의회 제4대 회장 취임

2020-01-29 19:01

add remove print link

김선겸 제4대 청주시기업인협의회장이 29일 취임했다.(사)청주시기업인협의회는 이날 S컨벤션에서 500여명의

김선겸 제4대 청주시기업인협의회장(사진 오른쪽)이 29일 취임했다
김선겸 제4대 청주시기업인협의회장(사진 오른쪽)이 29일 취임했다

김선겸 제4대 청주시기업인협의회장이 29일 취임했다.

(사)청주시기업인협의회는 이날 S컨벤션에서 5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4대 회장 취임식을 열었다.

협의회 부회장에는 유문수(가덕), 김현일(오창), 한상철(오송), 신형균(남이), 이래우(문의), 이병돈(현도), 박준순(강내), 윤재기(옥산), 김종수(북이), 김경아(내수), 이백훈(상당), 김기택(서원), 심정섭(흥덕), 이동덕(청원) 등이 선임됐다. 사무총장에는 이한소 (주)씨지에스 대표이사가 이름을 올렸다.

각 분과위원장으로는 △정보통신·전기분과위원회 박찬미 △환경·공학기술분과 위원회 고인용 △나노·바이오분과위원회 이윤정 △기획홍보분과 위원회 장연숙 △건설분과위원회 김호일 △사회문화체육분과 위원회 강영일 △식품분과위원회 허만열 △원관리분과 위원회 이경희 등이 맡는다.

김 신임 회장은 (주)정원커머스를 경영하고 있으며 청원구기업인협의회장을 이끌어 왔다.

김 회자은 취임사를 통해 "열악한 경영환경의 개별입지 기업들의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는 경제단체로서 산업정보 교류를 통해 기업 경쟁력 제고는 물론 노사협력 증진사업, 회원 상호간 공동사업 등을 추진해 지역발전에 공헌하는 경제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4년 출범한 청주청원 통합 청주시기업인협의회는 초대 차태환 (주)아이앤에스 대표가, 이상찬 (주)에스아이피 대표가 2·3대 회장을 역임했다.

home 이정원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