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자마자 알았다..." 지난밤 역대급 댓글 쏟아진 '복면가왕' 출연자 (영상)

2020-03-16 08:10

add remove print link

넬 '멀어지다' 선곡해 가왕 오른 출연자
지난 1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네이버TV, MBC '복면가왕'

'복면가왕' 주윤발이 2연속 가왕에 올랐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주윤발이 가왕 방어전을 치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주윤발은 넬 '멀어지다'를 선곡했다.

주윤발은 완벽하게 곡을 소화하며 가창력을 뽐냈다. 김현철 씨는 "'멀어지다' 같은 사연이 있는 것 같다. 사연이 있지 않고서는 이런 감정선을 가질 수가 없다. 넬은 담담하게 불렀는데 주윤발은 토해내듯이 불러서 마치 다른 노래가 된 것 같다"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구라는 "가왕이라는 게 기다리면서 컨디션을 조절했다가 한 방에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게 쉽지 않다. 호랑나비의 음색도 멋졌지만, 주윤발의 강렬함에 밀린 게 아닌가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SNS 이용자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SNS 이용자들은 "진짜 들으면서 눈물 났다", "진짜 미쳤다", "계속 위너해라", "너무 소름 돋는다" 등 댓글을 남겼다.

앞서 지난 1일 주윤발이 가왕에 등극하며 SNS 이용자들은 그룹 위너 강승윤 씨라고 추측했다. 강승윤 씨의 팬들은 "주윤발 그냥 네가 위너해라", "강승윤 언제나 진심으로 부른다" 등 댓글을 남기며 확신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알고 나면 바로 들린다” 어제(1일) '가왕' 등극해 난리 난 출연자 (영상) 지난 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www.wikitree.co.kr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