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은 섹X파티 때문에 우릴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2020-12-14 17:58

add remove print link

손흥민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네 가지 이유
영국 언론이 실제로 보도한 내용

영국 언론이 밝힌 '손흥민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네 가지 이유'가 화제를 모았다.

이하 손흥민 인스타그램
이하 손흥민 인스타그램

지난 13일(현지 시각) 스포츠 외신 'Football365(풋볼365)'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의 경기력과 그가 압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 최근 경기 성적 등을 정리한 내용이 보도됐다.

여기서 풋볼365는 많은 이들이 손흥민을 사랑하는 이유로 네 가지를 꼽았다. 첫째는 그가 많이 뛰지만 절대 지치지 않는 체력을 가졌다는 점이다. 손흥민은 끊임없이 상대 수비를 압박하면서 오랜 시간 뛸 수 있는 선수라고 평가됐다. 둘째는 믿을 수 없는 개인 능력치가 있는 선수지만, 전적으로 헌신적인 팀플레이를 보여준다는 점이다.

셋째는 그가 문란한 성 생활 등으로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다는 점이 꼽혔다. 실제로 해당 보도에서는 '섹스 파티(Sex party)'라는 단어를 사용하면서 그가 문제될 만한 행동을 하지 않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병역과 관련한 문제 말고 손흥민 선수를 계속해서 보지 못할 이유에 대해 들어본 일이 있냐면서 그가 감독들의 꿈의 선수라고 했다.

맨체스터시티 카일 워커는 지난 4월 매춘부와 성적인 파티 논란이 터졌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요구 되는 기간이었기 때문에 비난을 피하기 어려웠다. 뿐만 아니라 그는 이미 자가격리를 위반하고 클럽 파티를 갔던 사실도 발각된 바 있었다.

이밖에도 해외 축구선수들의 일거수일투족은 뉴스 거리가 된다. 특히 성 스캔들이 비교적 많은 해외에서는 최근 코로나19로 더 예민할 수밖에 없다. 기본에 충실한 손흥민 선수의 생활이 눈길을 끌 수밖에 없는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는 손흥민이 축구도 정말 잘 한다는 내용이 꼽혔다. 그는 놀라운 스트라이크로 프리미어리그 시즌 목표를 달성했다. 풋볼365는 "이렇게 할 수 있는 플레이어는 거의 없다"고 강조했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