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향후 활동은…” 휘인 재계약 여부, 결론이 나왔다 (공식)

2021-06-11 16:42

add remove print link

기존 소속사 RBW와 재계약 없이 떠나는 휘인
하지만 마마무 활동은 1년 6개월간 함께하기로 합의

마마무의 휘인이 기존 소속사인 RBW와 재계약을 하지 않는다. 하지만 RBW는 휘인이 다른 소속사와 계약한 뒤에도 2023년까지 마마무 활동을 이어가는 것에 합의했다고 전했다.

마마무 휘인 / 휘인 인스타그램
마마무 휘인 / 휘인 인스타그램

RBW는 11일 공식 입장에서 "마마무의 멤버 솔라, 문별, 화사와는 재계약을 완료했다"라며 "휘인은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왔지만 최종적으로는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무대에 선 마마무 / 뉴스1
무대에 선 마마무 / 뉴스1

이어 RBW 측은 "마마무에 대한 애정은 4인 모두 변함없기에 휘인은 2023년 12월까지 마마무 신보 제작 및 단독 콘서트 출연 등 일부 활동에 대한 연장 합의 계약을 체결했다. 마마무의 음악은 계속 지속될 것이며 향후 활동에 관련된 내용은 추후 안내하겠다"라고 했다.

또 "마마무는 현재 여름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활동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따듯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마마무 휘인 / RBW 공식 홈페이지
마마무 휘인 / RBW 공식 홈페이지

이로써 마마무의 휘인은 RBW를 떠나게 됐다. 하지만 마마무는 완전체로 2023년까지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됐다. 완전체 활동을 바랐던 팬들과 아티스트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결론이 나왔다.

RBW 공식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RBW입니다.

먼저 마마무를 사랑해주시고, 늘 따듯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국내외 무무를 비롯한 모든 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그룹 마마무의 멤버 솔라, 문별, 화사 3인과 재계약을 완료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상호 간의 두터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음악 활동 및 다양한 분야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드립니다.

마마무 휘인은 멤버들은 물론 당사와 오랜 시간 다각도로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왔으나 최종적으로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기로 결정, 당사와 전속 계약이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휘인의 선택을 십분 존중하며, 새로운 출발선에 있는 휘인에게 늘 행복과 행운이 따르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짧지 않은 지난 7년의 시간을 함께 빛내준 휘인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하지만, 마마무를 향한 애정은 4인 모두 변함없기에 휘인은 당사와 2023년 12월까지 마마무 신보 제작 및 단독 콘서트 출연 등 일부 활동에 대해 원만한 연장 합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보내주신 큰 사랑만큼 마마무의 음악은 계속될 것이며, 구체적인 향후 활동에 관한 내용은 추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마마무는 현재 여름 콘서트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여정에도 따로 또 같이, 무무의 가장 친한 친구로 좋은 음악과 활동 보여드릴 예정이니 지금처럼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ome 김성민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