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이 마블 영화에 출연합니다. 맡게 될 역할은 '이 캐릭터'라네요” (사진)

2021-07-30 11:00

add remove print link

마블 영화 출연자 목록에 이름 올린 박서준
'캡틴마블2' 박서준, 유력한 캐릭터까지 언급돼

IMDb
IMDb

박서준의 마블 영화 출연이 거의 확정적인 가운데, 그가 맡게 될 캐릭터에 대한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최근 영화 관련 데이터베이스 사이트 ‘IMDb’에는 마블스튜디오 영화 ‘캡틴 마블 2(더 마블스)’의 캐스팅 목록이 업데이트됐다. 영화 ‘캡틴 마블’의 후속작인 ‘더 마블스’에는 주인공 브리 라슨, 테요나 패리스, 이만 벨라니 외에 박서준이 이름을 올렸다.

박서준 소속사 측은 “노코멘트”라고 말을 아꼈으나 출연이 거의 확정적인 분위기다. 특히 ‘IMDb’가 공신력이 있는 만큼 수현, 마동석에 이어 한국 배우의 마블 영화 출연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또 박서준이 맡게 될 캐릭터에 대한 분석도 등장했다.

뉴스1
뉴스1

미국 영화 매체 ‘스크린랜트’는 30일 “영화 ‘캡틴 마블2’에서 등장하는 히어로는 캡틴 마블, 미즈 마블, 모니카 램보가 유일하지 않을 수 있다. 박서준의 캐릭터까지 4인조 히어로가 될 수 있다”라며 “미공개 역할로 캐스팅된 박서준이 한국계 미국인 10대 영웅 ‘아마데우스 조’ 역할을 맡은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매체는 “주요 히어로나 악당을 연기할 가능성도 높다”고 덧붙였다.

매체가 언급한 ‘아마데우스 조’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헐크의 사이드킥이자 명석한 두뇌를 지닌 인물이다. 그의 어머니는 ‘어벤져스’ 시리즈에 출연했던 헬렌 조로, 당시 배우 수현이 이 역할을 맡았다. ‘캡틴 마블 2’는 2022년 11월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Why Captain Marvel 2 Could Have A Fourth "Marvel" Hero Is Park Seo-joon one of the Marvels?
ScreenRant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아마데우스조 / 마블코믹스
아마데우스조 / 마블코믹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