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제원 의원 아들' 래퍼 노엘, 무면허 운전·경찰관 폭행 혐의로 체포

2021-09-19 14:05

add remove print link

래퍼 장용준(노엘), 경찰관 폭행 혐의로 입건
경찰관 머리 들이박은 것으로 전해져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 아들 래퍼 장용준(21·예명 노엘) 씨가 음주 측정을 요구한 경찰관을 폭행한 혐의로 입건된 것으로 확인됐다.

Mnet '고등래퍼3'
Mnet '고등래퍼3'

1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장 씨는 지난 18일 오후 10시 30분쯤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서 벤츠를 몰다가 다른 차와 접촉사고를 냈다. 당시 장 씨는 무면허 상태였던 것으로 확인됐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관이 장 씨의 음주를 의심하고 음주 측정과 신원 확인을 요구했다. 하지만 장 씨는 요구에 불응하며 경찰관의 머리를 들이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장에서 장 씨를 음주 측정 불응 혐의 등으로 현행범 체포해 간단한 조사를 마친 후 집으로 돌려보냈다. 그가 접촉 사고를 낸 차주는 다행히 다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음주운전·운전자 바꿔치기·집행유예'…노엘, 결국 이런 소식까지 전했다 음주운전 및 운전자 바꿔치기로 집행유예 선고받은 노엘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뉴스1
뉴스1

앞서 장 씨는 지난해 음주운전과 '운전자 바꿔치기' 등 혐의로 기소돼 1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이후 지난 4월에는 부산 부산진구 부전도서관 인근 도로에서 행인 A 씨에게 욕설과 폭행을 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다.

한편 장 씨는 Mnet '고등래퍼', '쇼미더머니' 등 각종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명 노엘로 얼굴을 알렸다.

home 유혜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