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들어올 때 노 젓는다” 박해수, 진짜 축하받을 소식 전했다

2021-09-27 10:31

add remove print link

박해수·수현·이희준 주연 OCN '키마이라'
다음달 30일 첫 방송

박해수, 수연, 이희준 / BH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박해수, 수연, 이희준 / BH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OCN 새 주말 드라마 ‘키마이라’가 다음달 30일 처음으로 공개된다.

‘키마이라’는 강력계 형사 재환(박해수), 프로파일러 유진(수현), 외과 의사 중엽(이희준)이 각자 다른 목적으로 35년 만에 다시 시작된 연쇄 폭발 살인사건의 진실을 쫓는 내용의 추적 스릴러다.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으로 유명해진 박해수를 비롯해 수현, 이희준이 주연을 맡았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 네이버 TV Netflix Korea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 네이버 TV Netflix Korea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도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를 사로잡은 박해수는 강력계 형사 역을 맡아 새로운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등에 출연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수현은 어린 시절 미국에 입양된 FBI 출신의 프로파일러 역을 맡아 색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드라마 '마우스', 영화 '남산의 부장들'을 통해 남다른 캐릭터 해석 능력을 보여준 이희준은 어린 시절 영국에 입양돼 한국에 돌아와 미스터리한 사건에 엮이게 되는 의사 역을 맡아 사건을 이끌어간다.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캐스팅과 ‘해를 품은 달’을 통해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도훈 감독과의 시너지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OCN은 “OCN 애청자들이 선호할 정통 장르물로 돌아온 만큼 정교한 연출과 신선한 캐릭터로 몰입도를 극대화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home 김경령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