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 모인 지오디... 비공개라던 윤계상 결혼식 현장, 공개됐다

2022-06-10 08:33

add remove print link

윤계상 결혼식 현장 일부 사진 공개
김태우 아내가 공개한 윤계상 결혼식

가수 겸 배우 윤계상 결혼식 현장이 일부 공개됐다.

윤계상 공식 인스타그램
윤계상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9일 지오디(GOD) 김태우의 아내 김애리 씨는 자신의 공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너무 축하해요 두 분"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윤계상의 야외 결혼식 현장이 일부 담겼다.

사진 속 윤계상의 아내는 순백의 벨 라인 드레스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애리 씨는 세팅된 호텔 테이블과 밤까지 이어진 결혼식 현장을 전하기도 했다.

이하 김애리 씨 인스타그램
이하 김애리 씨 인스타그램

특히 지오디가 함께 모인 사진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상으로 데니안은 보이지 않지만, 김태우, 손호영, 박준형이 신랑과 신부를 사이에 두고 환하게 웃고 있다. 이후 김애리 씨는 또 다른 사진으로 데니안도 자리에 함께 했음을 드러냈다.

사진을 확대했다.
사진을 확대했다.

윤계상은 이날 혼인신고 1년 만에 5세 연하의 뷰티 브랜드 대표 차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혼인신고를 한 뒤 법적으로 부부가 된 상태로 지난 2월 미국 하와이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윤계상은 아내에 대해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다.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절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줬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미숙한 부분이 많은 제가 정말 귀한 사람을 만나 좋은 연을 맺게 됐다"라며 "지난날보다 앞으로 살아갈 날들이 훨씬 더 소중한 만큼 더 열심히 살겠다"라고 다짐하기도 했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