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K텔레콤
설현의 '폼'? 이 '폼' 하나로 대세 됐다!
2016-03-21 16:0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SK telecom 최근 대세 스타로 떠오르며 수많은 화보를 장식한 설현. 그런
유튜브, SK telecom
최근 대세 스타로 떠오르며 수많은 화보를 장식한 설현. 그런 설현을 대세로 만들어준 특별한 '폼'이 있다.
설현은 지난 18일 유튜브에 공개된 SK텔레콤 광고에서 ”진짜 자신 있다”는 자신만의 특별한 폼을 공개했다. 바로 뒤태였다.

위키트리(유튜브, SK telecom 영상을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영상에서 설현은 “낯가림도 심하고 걱정도 많고...사람들 앞에서 폼을 잡는 게 쉽지가 않더라”고 털어놨다.
하지만 설현은 “그런데 이제 진짜 자신 있는 나만의 폼이 생겼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완벽한 뒤태로 포스터 품귀 현상까지 부른 SK텔레콤 광고 포스터였다.
설현은 "잘 잡은 폼 하나가 나를 더욱 폼나게 (해준다)”며 “누구나 나만의 폼은 있다”고 자신의 ‘폼’ 철학을 설명했다.

유튜브, SK telecom
이 영상은 SK텔레콤의 신규 캠페인 ‘생활플랫폼’ 광고다. '설현에게 폼이란?'을 주제로 설현이 생각하는 폼과 설현을 대표하는 ‘폼’을 담아냈다.
영상에서 설현은 평소의 소녀 이미지에서 벗어나 웨이브 머리와 붉은 드레스로 성숙한 여성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home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