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장애 복구 위해 '개편 이전 홈피' 되살린 코레일

2014-04-11 09:53

add remove print link

[11일 오전 9시 현재 코레일 홈페이지 접속화면. 이날 오전 코레일은 새로운 홈페이지 디

[11일 오전 9시 현재 코레일 홈페이지 접속화면. 이날 오전 코레일은 새로운 홈페이지 디자인으로 변경할 예정이었지만 전산장애가 생겼다. 코레일은 개편 이전 홈페이지(현재 접속화면)를 살려 전산장애를 복구했다. / 사진=코레일 홈페이지 캡처]

11일 오전 9시 현재 코레일(@korail1899) 홈페이지 접속 화면입니다.

코레일은 이날 오전부터 개편된 홈페이지를 선보일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날 오전 6시 30분 홈페이지 개편 작업 중 전산장애가 발생돼 인터넷 예약 및 발권이 중단됐습니다.

코레일은 이날 오전 9시 5분 개편 이전 홈페이지를 되살려 전산장애를 복구했습니다.

코레일 관계자는 이날 뉴시스와의 인터뷰에서 "신규버전을 가동하던 중 문제가 생겼다"며 "(홈페이지) 구버전으로 다시 복귀한 뒤 문제를 찾아 새 버전으로 재가동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코레일 인터넷 예약 불통…2시간 30분 만에 복귀::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

[코레일이 11일 오전부터 적용할 예정이었던 새로운 홈페이지 디자인. 하지만 개편과정에서 전산장애가 발생하자 코레일은 개편 이전 홈페이지를 되살렸다. / 사진=코레일 페이스북]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