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영상으로 본 삼성전자 오디오 기기 '레벨'

2014-07-09 17:10

add remove print link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 ‘레벨 오버(Over)’입니다. 인스타그램 영상에서 확인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 ‘레벨 오버(Over)’입니다. 인스타그램 영상에서 확인 할 수 있듯 터치 컨트롤로 볼률 조절, 다음곡/이전곡 이동, 재생/중지/전화수신이 가능합니다.

[이미지= '삼성 레벨' 인포그래픽, 더 자세히 보고 싶다면 '링크']

삼성전자는 지난 4월 29일 싱가포르에서 레벨을 선보였으며 최상의 사운드 경험 제공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레벨 오버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을 소개한 영상입니다. 헤드폰 컵의 바깥과 안쪽에 각각 한 개씩 마이크를 달아 놓아서 바깥의 소리에 반대되는 진동을 만들어내 바깥 소음을 차단합니다.

레벨은 총 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헤드폰 타입의 ‘레벨 오버(Over)’와 ‘레벨 온(On)’ 이어폰 타입의 ‘레벨 인(In)’, 스피커 타입의 ‘레벨 박스(Box)’ 입니다.

레벨 온(On)

[사진= Samsung Mobile Facebook]

‘레벨 인(In)’

[사진= 글로벌 삼성전자 블로그]

‘레벨 박스(Box)’

[사진 :

글로벌 삼성전자 블로그

]

최근 번들로 제공된 이어폰을 사용하는 것 보다 스마트폰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헤드폰 시장이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고 하죠. 헤드폰 또는 이어폰이 들려주는 음악으로 우리는 독립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간을 스스로 만들어 내 휴식을 취하기도 합니다. 헤드폰 시장 성장하는 이유 중 하나는 오디오 기기는 출퇴근 중에, 운동할 때 또는 사무실에서 듣기 싫은 소음을 낮추고 음악과 나 자신을 연결시켜 주는 독립된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인 듯 합니다.

[영상=유튜브]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