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네이처리퍼블릭

소녀시대 태연 "내가 제일 좋아하는 크림은?"

2015-05-29 16:58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2일 소녀시대 태연 씨가 인스타그램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제품”이라며 ‘엄지척’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제품#NatureRepublic #GinsengRoyalSilkWateryCream

TaeYeon(@taeyeon_ss)님이 게시한 사진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제품 (엄지 척!)”

지난 22일 소녀시대 태연 씨가 인스타그램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제품”이라며 ‘엄지척’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한 시간 만에 1500건이 넘는 댓글과 10만 건 이상의 '좋아요'가 이어졌다.

태연 씨가 소개한 것은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었다. 네이처 리퍼블릭 모델이기도 한 태연 씨는 지난 4월 서울 명동에 있는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 리뉴얼 행사 때 매장에서 이 화장품을 써봤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후 그는 가장 좋아하는 제품으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꼽았다.

그 덕분인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지난 3월에 출시된 후 2개월 만에 판매 15만 개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화장품에 대한 스타들의 자랑은 태연 씨만이 아니다. 국내 및 중화권 톱스타인 배우 하지원 씨, 동안 미모 대표주자 배우 황신혜 씨,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민 씨와 소녀시대 효연 씨 등 여러 스타들이 줄줄이 SNS에 “이건 기적의 크림”이라며 화장품에 대한 애정을 포스팅 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순도 99%의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추출물, 로얄젤리 등 귀한 영양 성분을 가득 담은 제품”이라며 “미백과 주름개선 두 가지 기능을 노린 프리미엄 크림”이라고 설명했다.

1. 하지원 씨 “뭐가 들었길래?”

What is in it?

Jiwon Ha(@hajiwon1023)님이 게시한 사진님,

2. 소녀시대 효연 “촉촉함이 기적이네요”

촉촉함이 기적이네요 케이스 넘이뿌다잉 선물고마워용! #Naturerepublic #진생크림

hyoyeon kim(@watasiwahyo)님이 게시한 사진님,

3. 황신혜 씨 “요고요고에 푹 빠졌다”

4. 미쓰에이 민 씨 “빛나는 피부를 위한 선택”

I can always count on #진로크림 #naturerepublic #Ginrocream to pull through and bring my skin back to its youthful glow. Thanks! Prepared specially for my friends #BY2 visit in Seoul @mikokissy @yumisecrets

!2min0(@therealminnn)님이 게시한 사진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