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유빈이 인터뷰에서 밝힌 다이어트 비법

2015-08-28 21:42

add remove print link

뉴스1원더걸스 유빈(김유빈 ·27)씨가 다이어트 비법을 전했다.28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유

뉴스1

원더걸스 유빈(김유빈 ·27)씨가 다이어트 비법을 전했다.

28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유빈 씨는 다이어트와 관련 "정말 다해봤다. 줄넘기, 단백질 셰이크 다이어트도 해봤도 1일 1식도 해봤다"고 더스타에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유빈 씨는 "저는 삼시세끼 다 먹으면 속이 불편하다"며 "그래서 두 끼를 먹는다. 한 끼는 조금 가볍게 먹고, 한 끼는 맛있는 것을 다 먹는다"고 말했다. 이어 "그리고 꼭 아침에 운동한다"고 덧붙였다.

그가 하는 운동은 줄넘기였다. 유빈 씨는 "줄넘기는 뱃살과 얼굴 살이 가장 빨리 빠지는 운동이다"라며 "줄넘기를 할 때는 아침, 저녁으로 천개를 했다. 15분이면 한다"고 말했다.

그룹 원더걸스로 컴백한 유빈 씨는 지난 3일 앨범 'REBOOT'로 3년 만에 컴백했다. 밴드로 변신한 원더걸스에서 유빈 씨는 '드러머'로 변신했다.

네이버 TV 캐스트, 직캠중독

이와 관련 유빈 씨는 더스타에 "밥 먹는 2시간 빼면 10시간 정도 연습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유빈 씨는 컴백 당시 물오른 미모로 관심을 모았다.

'물오른 미모' 원더걸스 유빈 금발 사진 4장
유빈 씨는 오는 11일부터 방송되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한다.이번 '언프리티 랩스타'에는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효린, 길미, 안수민, 예지, 키디비, 수아, 유빈, 트루디까지 11명이 출연한다.

CJ 엔터테인먼트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