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매카트니,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5' 출연
2016-03-25 18:10
add remove print link
폴 매카트니 / 위키피디아 전설적인 밴드 ‘비틀스’ 멤버 폴 매카트니(Paul McCart

전설적인 밴드 ‘비틀스’ 멤버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가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이하 캐리비안의 해적5)에 출연한다.
24일(현지시각) 미국 연예 매체 데드라인은 매카트니가 ‘캐리비안의 해적5’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그의 역할은 알려지지 않았다.
노르웨이 영화감독 요아킴 뢰닝 (Joachim Ronning)과 에스펜 잔드베르크 (Espen Sandberg)는 ‘캐리비안의 해적5’ 후반 촬영 중이다. 매카트니가 등장하는 장면은 추가적인 장면에 가깝다고 전해졌다.
매카트니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에서 카메오로 출연하는 두번째 유명 음악가다. 지난 2011년 개봉한 ‘캐리비안의 해적4: 낯선 조류’에는 밴드 ‘롤링스톤스’ 기타리스트 키스 리차드(Keith Richards)가 출연했었다.

‘캐리비안의 해적5’에서 배우 조니 뎁(Johnny Depp)은 다시 잭 스패로우 역으로 등장한다. 제프리 러시(Geoffrey Rush), 올랜도 블룸 (Orlando Bloom) 그리고 하비에르 바르뎀(Javier Bardem)도 다시 출연한다. 다만, 블룸은 ‘캐리비안의 해적4’에는 나오지 않았었다.
‘캐리비안의 해적5’는 2017년 5월 27일 미국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