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글미' 물씬...'푸마' 화보 촬영 현장 담은 '방탄소년단' 영상
2016-04-12 12: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HIGHCUTmagazine남성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이 화보 촬영장에서도 '
남성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이 화보 촬영장에서도 '비글미'를 마음껏 발산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촬영했다. '하이컷'은 화보 촬영 현장을 영상에 생생하게 담아 지난 6일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날 의상 콘셉트는 '블랙앤화이트 룩'이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천진난만한 소년과 남자다운 모습을 오갔다. 특히 '비글돌'답게 방탄소년단은 서로에게 기대거나 장난을 치면서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만들었다. '비글돌'은 활발하고 장난기 넘치는 아이돌에게 붙이는 별명이다.
영상에서 랩몬스터(김남준·22)가 카메라 앞으로 나왔다 돌아가는 동안 멤버들은 리듬을 타기 시작했다. (영상 9초부터) 이들은 각자 신나게 춤을 췄고 서로를 보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 영상은 6일(한국시각) 유튜브에 공개된 후 조회수 14만 회를 넘기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화보 촬영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맨투맨 티, 조거 팬츠 등 활동적인 의상에 '푸마' 스니커즈 '블레이즈'를 신었다. '블레이즈'는 올 초 방탄소년단의 'Run'을 개사한 TV CF와 함께 화제가 됐다.
다음은 '푸마'가 공개한 방탄소년단 화보 8장이다.
1.

2.

3.

4.

5.

6.

7.

8.

방탄소년단은 오는 5월 7일과 8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콘서트를 연다. 방탄소년단 콘서트에서는 5월 2일 공개되는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콘서트에 앞서 방탄소년단은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 epilogue' 개인 포스터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