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삼성카드

"저랑 데이트할래요?" 탭탭과 함께하는 가상 데이트

2016-04-14 16:40

add remove print link

* 위키트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360도 VR 영상을 고화질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위키트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360도 VR 영상을 고화질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wikitree4you

“저랑 데이트할래요?”

듣기만 해도 설레는 데이트 신청이다. 하지만 막상 떠나려고 하니 지갑은 얇고 데이트할 장소도 딱히 떠오르지 않는다.

그런 당신을 위해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데이트 코스를 소개한다. 신용카드 ‘탭탭’(taptap)의 할인 혜택을 이용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봤다.

삼성카드가 새롭게 내놓은 ‘탭탭’은 혜택을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는 신용카드다. 스타벅스 50% 할인, 영화 예매 5000원 할인, 트렌디숍 및 오픈마켓 7% 할인 또는 1% 적립, 대중교통·택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한꺼번에 제공한다.

삼성카드

360도 가상현실(VR) 영상으로 연인과 함께할 데이트를 실감 나게 예습해보자. 탭탭과 함께하는 알뜰하면서 만족도 높은 봄날 데이트 코스다.

1. “숨 쉬는 꽃” 한강 반포 지구 도시락 데이트

[삼성카드 ‘탭탭’ - 오픈마켓 7% 할인 또는 1% 적립 선택 가능]

11번가 피크닉 찬합 세트 6만원 → 5만 5800원

손가락으로 360도 VR 사진을 움직여보세요. / 이하 위키트리

날씨 좋은 봄이면 밖으로 나가고 싶은 게 사람 마음이다. SNS에 자랑할 만큼 예쁜 장소면 더할 나위 없다. 세빛섬이 있는 한강 반포지구는 그런 장소 중 하나로 손꼽힌다. 푸른 잔디와 봄꽃은 물론 공공미술 작품인 ‘숨 쉬는 꽃’도 볼 수 있다.

신선한 봄바람 맞으며 먹는 도시락도 놓칠 수 없다. 정성 가득한 도시락은 연인 얼굴에 웃음을 한가득 줄 것이다. 음식을 담을 피크닉 찬합 세트는 오픈마켓에서 저렴하게 사자.

탭탭을 이용하면 11번가, G마켓, 옥션과 같은 오픈마켓에서 7% 할인도 받을 수 있다.

2. “도심 속 커피 숲”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

[삼성카드 ‘탭탭’ - 스타벅스 50% 할인]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라떼 2잔 1만 1800원 → 5900원

스타벅스 페이스북 페이지

간만에 광합성을 충분히 하면 몸이 기분 좋게 나른해진다. 커피 향기 가득한 카페에서 알콩달콩 수다 떨고 싶을 때, 서울 서초구 센트럴시티에 있는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을 추천한다.

돔 구조 건축물에 커피나무와 목재, 천 등으로 아늑하게 꾸며져 여성들이 좋아하는 데이트 장소다. ‘도심 속 커피 숲’을 연상케 한다. 모자이크 창 사이로 햇빛이 들어와 어느 각도든 사진이 잘 나온다. 파미에파크점 단독 메뉴와 한정판 제품 등도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다.

스타벅스 50% 할인 혜택이 있는 탭탭도 꼭 챙기자.

3. "취향 공유하기" 트렌디숍 쇼핑

[삼성카드 ‘탭탭’ - 트렌디숍 7% 할인 또는 1% 적립 선택 가능]

유니클로 남성 스트라이프 셔츠 3만 9900원 → 3만 7107원

데이트 중간에는 쇼핑도 즐겨보자. 여성은 남성 옷을 골라주는 데에서 행복감을 느낀다. 연인을 멋지게 꾸며준다는 뿌듯함과 비슷한 취향을 공유하는 기분도 느끼기 때문이다.

트렌디숍 7% 할인 또는 1% 적립 혜택이 있는 삼성카드 탭탭도 잊지 말자. 유니클로뿐 아니라 자라, H&M, 에잇세컨즈에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4. “발을 쉬게 하자” 영화관 데이트

[삼성카드 ‘탭탭’ - 영화관 5000원 할인]

CGV 영화 예매 1만 8000원 → 1만 3000원

데이트 코스 핵심은 ‘강약 조절’이다. 활동적인 데이트를 즐겼다면 다음은 발이 편한 곳으로 정해보자. 은근한 배려가 상대방 마음을 설레게 한다. 탭탭을 이용해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5. "집에 들어가기 아쉽다면?" 서울 둘레길 산책

[삼성카드 ‘탭탭’ - 택시/대중교통 10% 할인]

택시비 5000원 → 4500원

그냥 집에 들어가기 아쉽다면 '서울 둘레길'을 산책하자. 봄에는 벚꽃길로 유명한 ‘안양천 코스’를 추천한다. 시작 지점인 오목교역까지는 대중교통이나 택시를 이용해 이동하자. 삼성카드 탭탭은 택시나 대중교통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봄꽃이 수놓아진 길을 걸으며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눠보자.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