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데이트할래요?" 탭탭과 함께하는 가상 데이트
2016-04-14 16:40
add remove print link
* 위키트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360도 VR 영상을 고화질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위키트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360도 VR 영상을 고화질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랑 데이트할래요?”
듣기만 해도 설레는 데이트 신청이다. 하지만 막상 떠나려고 하니 지갑은 얇고 데이트할 장소도 딱히 떠오르지 않는다.
그런 당신을 위해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데이트 코스를 소개한다. 신용카드 ‘탭탭’(taptap)의 할인 혜택을 이용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봤다.
삼성카드가 새롭게 내놓은 ‘탭탭’은 혜택을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는 신용카드다. 스타벅스 50% 할인, 영화 예매 5000원 할인, 트렌디숍 및 오픈마켓 7% 할인 또는 1% 적립, 대중교통·택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한꺼번에 제공한다.

360도 가상현실(VR) 영상으로 연인과 함께할 데이트를 실감 나게 예습해보자. 탭탭과 함께하는 알뜰하면서 만족도 높은 봄날 데이트 코스다.
1. “숨 쉬는 꽃” 한강 반포 지구 도시락 데이트
[삼성카드 ‘탭탭’ - 오픈마켓 7% 할인 또는 1% 적립 선택 가능]
11번가 피크닉 찬합 세트 6만원 → 5만 5800원
날씨 좋은 봄이면 밖으로 나가고 싶은 게 사람 마음이다. SNS에 자랑할 만큼 예쁜 장소면 더할 나위 없다. 세빛섬이 있는 한강 반포지구는 그런 장소 중 하나로 손꼽힌다. 푸른 잔디와 봄꽃은 물론 공공미술 작품인 ‘숨 쉬는 꽃’도 볼 수 있다.
신선한 봄바람 맞으며 먹는 도시락도 놓칠 수 없다. 정성 가득한 도시락은 연인 얼굴에 웃음을 한가득 줄 것이다. 음식을 담을 피크닉 찬합 세트는 오픈마켓에서 저렴하게 사자.
탭탭을 이용하면 11번가, G마켓, 옥션과 같은 오픈마켓에서 7% 할인도 받을 수 있다.
2. “도심 속 커피 숲”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
[삼성카드 ‘탭탭’ - 스타벅스 50% 할인]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라떼 2잔 1만 1800원 → 5900원

간만에 광합성을 충분히 하면 몸이 기분 좋게 나른해진다. 커피 향기 가득한 카페에서 알콩달콩 수다 떨고 싶을 때, 서울 서초구 센트럴시티에 있는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을 추천한다.
돔 구조 건축물에 커피나무와 목재, 천 등으로 아늑하게 꾸며져 여성들이 좋아하는 데이트 장소다. ‘도심 속 커피 숲’을 연상케 한다. 모자이크 창 사이로 햇빛이 들어와 어느 각도든 사진이 잘 나온다. 파미에파크점 단독 메뉴와 한정판 제품 등도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다.
스타벅스 50% 할인 혜택이 있는 탭탭도 꼭 챙기자.
3. "취향 공유하기" 트렌디숍 쇼핑
[삼성카드 ‘탭탭’ - 트렌디숍 7% 할인 또는 1% 적립 선택 가능]
유니클로 남성 스트라이프 셔츠 3만 9900원 → 3만 7107원

데이트 중간에는 쇼핑도 즐겨보자. 여성은 남성 옷을 골라주는 데에서 행복감을 느낀다. 연인을 멋지게 꾸며준다는 뿌듯함과 비슷한 취향을 공유하는 기분도 느끼기 때문이다.
트렌디숍 7% 할인 또는 1% 적립 혜택이 있는 삼성카드 탭탭도 잊지 말자. 유니클로뿐 아니라 자라, H&M, 에잇세컨즈에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4. “발을 쉬게 하자” 영화관 데이트
[삼성카드 ‘탭탭’ - 영화관 5000원 할인]
CGV 영화 예매 1만 8000원 → 1만 3000원

데이트 코스 핵심은 ‘강약 조절’이다. 활동적인 데이트를 즐겼다면 다음은 발이 편한 곳으로 정해보자. 은근한 배려가 상대방 마음을 설레게 한다. 탭탭을 이용해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5. "집에 들어가기 아쉽다면?" 서울 둘레길 산책
[삼성카드 ‘탭탭’ - 택시/대중교통 10% 할인]
택시비 5000원 → 4500원

그냥 집에 들어가기 아쉽다면 '서울 둘레길'을 산책하자. 봄에는 벚꽃길로 유명한 ‘안양천 코스’를 추천한다. 시작 지점인 오목교역까지는 대중교통이나 택시를 이용해 이동하자. 삼성카드 탭탭은 택시나 대중교통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봄꽃이 수놓아진 길을 걸으며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눠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