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민 아내 "부부싸움이 자살 원인 아니다"

2016-06-27 14:10

add remove print link

뉴스1지난 26일 장기를 기증하고 세상을 떠난 김성민 씨의 아내 이 모 씨가 입을 열었다.

뉴스1

지난 26일 장기를 기증하고 세상을 떠난 김성민 씨의 아내 이 모 씨가 입을 열었다.

김성민 씨 아내 이 씨는 27일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알려진 것처럼 부부싸움을 하다 화가 나 자살을 시도한 것이 아니라고 밝혔다.

[단독] 김성민 아내의 애끓는 사부곡 "만취 상태서 극단적 선택"

이 씨는 "부부싸움을 하다 화가 나 자살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만취 상태에서 일어난 사고"라며 "남편은 내가 나이가 더 많아도 날 딸처럼 예뻐해 주고 서로 사이도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남편이 출소한 이후 나와 함께 출퇴근하면서 재밌게 잘 지냈는데 그날(24일) 술에 너무 취해 자제력을 잃고 욱한 거 같다"며 "다툰 건 2~3분도 안 된다"고 설명했다.

또, 이 씨는 "가장 원망스러운 건 나"라며 자책했다. 그는 "내가 잘못했다. 그날 남편이 집에 왔을 때 그냥 재웠어야 했는데"라며 눈물을 흘렸다.

매체는 김성민 씨가 지난 1월 출소 후 치과 의사인 아내 이 씨를 도와 치과에서 일을 했다고 밝혔다. 이 씨는 "남편이 치과 직원들과 잘 어울렸고 환자들도 김성민 씨를 좋아했다. 그러나 남편이 가끔 창밖을 멍하게 바라보는 모습을 보고 안쓰러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6일 김성민 씨는 뇌사 판정을 받고 콩팥, 간장, 각막 등을 기증하고 세상을 떠났다.

가톨릭대 성모병원, '김성민 장기 기증' 공식 발표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