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페이 솔로 티저 사진 공개

2016-07-15 08:30

add remove print link

솔로로 출격하는 미쓰에이 멤버 페이가 솔로곡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페이는 15일 자신의

솔로로 출격하는 미쓰에이 멤버 페이가 솔로곡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페이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솔로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 티저 이미지 2장을 올렸다. 사진 속 페이는 핑크빛 머리에 까만색 의상을 입었다. 특히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나시티에 속옷처럼 짧은 하의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missa_fei xi(@ff0427)님이 게시한 사진님,

missa_fei xi(@ff0427)님이 게시한 사진님,

페이는 프로듀서 박진영 씨와 이번 앨범을 위해 오랜 기간 준비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박진영 씨는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페이 컴백 소식을 깜짝 공개했다.

#JYP #박진영 #페이 #Fei 엄정화, 박지윤, 아이비, 선미에 이어 5번째 여자솔로 프로듀싱에 도전했습니다. 여자솔로 프로듀싱을 할 땐 가장 중요한 건 그 여자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내는 것인데 따뜻하고 포근한 여자는 보통 자극적이고 섹시하지 않고 자극적이고 섹시한 여자는 보통 따뜻하고 포근하지 않은데 페이는 드물게 이 두 가지를 함께 가지고 있어요. 이 양쪽을 다 담은 노래 #괜찮아괜찮아Fantasy 19일 0시 기대해주세요... Um Jeong Hwa, Park Ji Yoon, Ivy, Sunmi and now my 5th muse! When producing a female solo artist the most important thing is to reveal her hidden attraction. This artist, her charm is very rare cuz she has the warmth and the sexiness at the same time. Usually girls have one or the other but she has both so the song includes the two sides of her called #AnythingFantasy Coming 19th 0am...

J.Y. Park(@asiansoul_jyp)님이 게시한 사진님,

페이의 첫 솔로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는 뮤직비디오와 프로덕션 진행 수정 등으로 19일에서 이틀 연기된 21일에 발표된다.

페이는 자신의 SNS에 '남중국해'관련 발언을 했다가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2일 국제법정이 중국의 남중국해 영유권을 불인정하자 페이는 SNS에 반대하는 의견을 표했다. 대만을 비롯한 아시아팬들과 중국팬들이 가세해 찬반 논란이 일었다.

다른 걸그룹 멤버인 빅토리아, 차오루 등도 남중국해 관련 발언으로 몸살을 앓았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