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공방 고양이 살해 남성 잡아주세요"

2016-07-23 10:40

add remove print link

페이스북지난 22일 한 페이스북 이용자가 공개한, 고양이 살해 혐의 남성 영상이다. 이용자

페이스북

지난 22일 한 페이스북 이용자가 공개한, 고양이 살해 혐의 남성 영상이다. 이용자는 "영상 속 남자가 하루 빨리 잡혔으면 좋겠다"며 관심을 부탁했다.

6초 분량 영상에는 한 남성이 공방 테라스에 있던 고양이를 갑자기 내던지는 장면이 담겼다. 옆에서 이를 지켜본 다른 고양이는 놀라 도망가기도 했다.

영상을 올린 페이스북 이용자에 따르면 사건은 이달 17일 오후 인천 계양구 계산역 부근에 있는 공방 테라스에서 벌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상황에 대해 이용자는 "신원 불상의 젊은 남자가 공방 테라스에 쉬고 있던 새끼 고양이를 잔인하게 살해하고 도주한 사건"이라며 "공방 주인께서 바로 보시고 달려 나오셨지만, 남자는 이미 도주한 상태이고 새끼 고양이는 무지개 다리를 건넜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어 "원래 뒤에 영상이 더 있는데 주인 분께서 차마 뒷 부분은 보기가 힘드셔서 앞 부분까지만 찍으신거 같다"며 "뒷 부분은 아이가 발작하다... 힘들어 하며 죽었다"고 덧붙였다.

공방 주인에 대해 이용자는 "가게 앞에 길고양이들 쉬라고 집과 물, 사료를 항상 챙겨주시고 자주 공방에 오는 길고양이들은 중성화도 해줬다"고 말했다.

다른 페이스북 이용자도 23일 이 영상을 위키트리에 제보하기도 했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