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어마한 인기' 장근석 중국 공항 영상

2016-08-01 15:4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jks1006hi 배우 장근석(28) 씨의 중국 내 인기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이

유튜브, jks1006hi

배우 장근석(28) 씨의 중국 내 인기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이 올라왔다.

지난달 31일(이하 한국 시각) 유튜브에는 같은달 30일 중국 심천 공항을 찾은 장 씨 영상이 올라왔다. 장 씨는 공연차 심천을 찾았다.

영상에는 장 씨를 향해 환호하는 중국팬들 모습이 담겨있다. 팬들은 손에 장 씨 사진을 들고 "장근석"을 목 놓아 외쳤다. 장 씨가 경호원들과 함께 등장하자 팬들은 환호성을 지르기도 했다.

이에 화답하듯 장 씨는 팬들을 향해 손인사를 건네거나 가벼운 춤동작을 보여주기도 했다.

지난달 30일 열린 장 씨 '잇츠 쇼 타임(It's Show Time)' 공연은 라이브 뷰잉(Live Viewing)과 함께 진행됐다. 라이브 브잉은 중국 실시간 방송을 말한다. 장 씨 공연을 생중계한 이 방송은 순간 동시 접속자 수 250만 명을 넘긴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park heemang

장 씨는 지난 2009년 방송된 SBS '미남이시네요'에 출연하면서 한류 스타로 성장했다. 최근 장 씨는 지난 6월 14일 종영한 SBS 드라마 '대박'에 출연하기도 했다.

작품을 마친 장 씨는 해외 공연 일정을 소화하거나 영화감독으로 변신해 영화제 무대에 서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