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디즈니

"신선하고 아찔하고 감동적" 미리 보는 '로그 원: 스타워즈' 감상평

2016-12-27 17:30

add remove print link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한국 버전 포스터'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이하 '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한국 버전 포스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이하 '로그 원')가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압도적 1위를 차지해 한국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8일 0시, 드디어 '로그 원'이 한국에서도 개봉한다.

개봉 전부터 '로그 원'은 압도적인 스케일의 액션과 새로운 스토리로 주목받았다. '로그 원'은 평범했던 사람들이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반란을 일으키고 영웅으로 거듭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유튜브, Star Wars Korea

새 여주인공 진 어소의 탄생부터 이야기가 시작되기 때문에 그동안 스타워즈 시리즈를 보지 않았던 사람도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지상 공간에서 펼쳐지는 강렬하면서도 처절한 전투 액션은 '로그 원' 하이라이트로 꼽힌다.

많은 관심 속에 지난 16일(이하 현지시각) '로그 원'은 북미 4157개 스크린에서 개봉했다. 이번에도 '스타워즈'는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기대 이상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26일(현지시각) 기준 '로그 원'은 흥행수입 약 6699억 원을 돌파했으며 CGV 예매율도 1위를 기록 중이다.

“신선하고, 아찔하며, 심지어 감동적이다”, “최고의 블록버스터 탄생” 등 국내외 매체들도 '로그 원'에 긍정적인 감상평을 쏟아냈다.

★★★★★

최고의 블록버스터 탄생! (AP)

신선하고, 아찔하며, 심지어 감동적이다! (Vanity Fair)

모든 면에서 완벽한 엔터테인먼트 무비 (Deadline)

압도적인 액션으로 '스타워즈'의 틀을 깼다! (The Detroit News)

보고 또 보고 싶다! (Entertainment Weekly)

완벽한 스릴! 눈길을 사로잡는 액션! (San Jose Mercury News)

지금까지의 '스타워즈' 시리즈와는 완전히 다르다! (CNN)

강력한 여전사를 탄생시킨 현실감 넘치는 '스타워즈'! (Rolling Stone)

★★★★★

감성적 스토리를 강렬하게 담은 첫 번째 스타워즈! (OSEN)

SF 영상미의 끝판왕 (매일경제)

스타워즈를 몰라도 즐길 수 있는 부담 없는 영화! (스타뉴스)

새로운 스토리, 비주얼, 액션 모두 수준급! (뉴스핌)

여전사 '진'을 중심으로 한 감성 드라마도 문제없음을 증명하다! (헤럴드POP)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 로그 원에서는 가능하다! (스포츠조선)

'스타워즈'가 신화라면 '로그 원'은 역사의 한페이지 (문화뉴스)

관객을 압도하는 액션 스케일로 긴장과 스릴 넘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우주와 지상에서 동시에 벌어지는 대규모 전투가 압권! (연합뉴스)

연말에 개봉하는 만큼 '로그 원'은 눈길을 사로잡는 이색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지난 24, 25일 크리스마스 시즌에 '로그 원' 은 서울 강남대로에서 대형 빔버타이징으로 독점 영상을 공개했다. 빔버타이징은 빔 프로젝트 원리를 이용해 도심 벽면에 빔을 쏘아서 광고를 내보내는 기법이다. '로그 원' 하이라이트 영상은 24, 25일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상영됐다.

강남대로에서 공개된 '로그 원' 영상 / 디즈니 제공

또한 오는 29일부터 스타필드 하남 옥외 특별 전시장에서는 스타워즈 세계를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도 열린다.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 홈페이지
스타워즈 로그원 특별전 페이스북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