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디즈니

“그동안 스타워즈가 못한 걸 보여줬다” 호평 쏟아진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2017-01-02 17:50

add remove print link

새로운 스토리로 주목받았던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이하 '로그 원')가 개봉된

새로운 스토리로 주목받았던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이하 '로그 원')가 개봉된 이후 영화 팬들로부터 긍정적 평가가 쏟아지고 있다.

이하 Star Wars Korea

지난해 12월 28일 개봉한 '로그 원'은 평범했던 사람들이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반란을 일으키고 영웅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스타워즈 시리즈 최초의 스핀오프다. 1977년 처음 선보였던 스타워즈 시리즈 첫 에피소드 '스타워즈: 새로운 희망'보다 앞선 시대를 그렸다.

개봉 이후 관람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로그 원’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영화 평점에서 2일 기준 각각 관람객 평점 8.35, 네티즌 평점 8.64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영화를 본 네티즌들은 "SF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뭐하나 트집 잡을 것이 없다는 게 신기하다", "지금까지 본 적 없었는데 이거 보고 완전 입덕 했음", "시리즈 중 가장 처참하고 슬프고 가슴 아픈 스토리. 정말 최고", "스토리, 액션, 향수 모두 만족", "스타워즈 헤비팬인데 이만큼 슬프면서도 멋진 작품은 오랜만" 등 호평을 내놨다.

특히 전작을 보지 않아도 불편함 없이 영화를 볼 수 있다는 평이 두드러졌다. 기존 팬들에게는 감동을, 처음 본 이들이게는 ‘입덕’ 계기를 만들어줬다는 반응이다.

네이버 영화 캡처

새 여주인공 '진 어소'의 탄생부터 이야기가 시작되기 때문에 스타워즈 시리즈를 보지 않았어도 줄거리를 이해하고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또 시리즈 가운데 스토리가 가장 탄탄하고 감동적이라는 반응도 눈길을 끈다.

이동진 영화평론가가 전한 '로그 원' 가이드 영상이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