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개봉하는 영화 ‘데스노트: 더 뉴 월드’ 예고편 (영상)

2017-01-25 14:40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 TV영화 ‘데스노트’ 시리즈 신작인 ‘데스노트: 더 뉴 월드’가 국내 개봉할 예정이

네이버 TV

영화 ‘데스노트’ 시리즈 신작인 ‘데스노트: 더 뉴 월드’가 국내 개봉할 예정이다. ‘데스노트 - L: 새로운 시작’(2008) 이후 약 8년 만에 나오는 속편이다.

영화 ‘데스노트: 더 뉴 월드’ 첫 번째 예고편이 네이버 TV에 지난 24일 공개됐다.

‘데스노트: 더 뉴 월드’는 전작의 주인공 야가미 라이토와 L과의 대결에서 10년이 지난 세상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2016년, 사신은 데스노트 6개를 전 세계에 뿌리고 데스노트를 이용한 대량 살인 사건이 다시 벌어진다. 라이토를 숭배하는 천재 사이버 테러리스트 시온 유키(스다 마사키)와 데스노트로 인류를 죽이려는 아오이 사쿠라(카와에이 리나)가 모습을 드러낸다.

이하 영화 ‘데스노트: 더 뉴 월드’ 스틸컷

데스노트 대책 본부 수사관 미시마 하지메(히가시데 마시히로)와 L을 잇는 사립탐정 류자키(이케마츠 소스케)는 이들과 맞선다. 전편에 출연했던 아마네 미사(토다 에리카)는 새로운 싸움의 열쇠를 쥐고 있는 인물로 출연한다.

‘데스노트: 더 뉴 월드’는 2006년 개봉한 영화 ‘데스노트’ 10주년을 맞아 제작됐다. ‘데스노트’는 ‘데스노트-라스트 네임’(2006년), ‘데스노트 - L: 새로운 시작’ 등 속편 2편이 제작됐다. ‘데스노트’는 현재 할리우드에서도 리메이크가 진행 중이다. 넷플릭스가 제작을 맡았다.

‘간츠’(2011), ‘아이 엠 어 히어로’(2015)를 연출한 사토 신스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신스케 감독이 연출한 ‘아이 엠 어 히어로’는 지난해 국내 개봉해 누적관객수 20만 2599명을 동원했다.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인 일본 영화치고는 엄청난 흥행이다.

‘데스노트: 더 뉴 월드’는 2017년 상반기 개봉할 예정이다. 일본에서는 지난해 10월 27일 개봉했다.

‘데스노트: 더 뉴 월드’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