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OST '스파클' 부르는 유튜버 라온 (영상)

2017-02-22 10:1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Raon Lee인기 유튜버 라온(이라온)이 '너의 이름은.(君の名は。)' OST를

유튜브, Raon Lee

인기 유튜버 라온(이라온)이 '너의 이름은.(君の名は。)' OST를 불렀다.

지난 21일 라온은 유튜브 채널에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OST '스파클(sparkle)'을 부르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라온은 애절한 감정을 담아 '스파클' 원곡을 일본어 발음 그대로 따라불렀다.

라온이 '너의 이름은.' OST를 부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달 1월 라온은 '너의 이름은.' OST '아무것도 아니야(なんでもないや)'를 불렀다. 라온은 청량한 음색으로 '아무것도 아니야'를 소화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 수 161만여 개를 넘기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유튜브, Raon Lee

'너의 이름은.' OST 부르는 유튜버 라온 (영상)
라온은 우타이테(歌い手)로 불린다. 우타이테는 '노래 부르는 사람'이라는 뜻이다. 하지만 우타이테는 우리가 알고 있는 '가수'와는 조금 다르다. 보통 일본 사이트에 노래를 부르고 올리는 아마추어 일반인을 우타이테라 하는데, 범주가 확실히 정해져 있지는 않다. 라온처럼 인기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녹음해 올리는 사람도 우타이테다.

'너의 이름은.'은 지난달 1월 개봉한 일본 애니메이션이다. 시골에 사는 소녀 미츠하와 도쿄에 사는 소년 타키가 몸이 바뀌는 이야기다.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스틸컷

'너의 이름은.'은 OST가 좋다는 평이 많은 작품이다. 라온이 부른 '스파클'과 '아무것도 아니야' 외에, '꿈의 등불', '전전전세' 같은 곡도 유명하다.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