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에서 재조명된 이성경, 조혜정 인스타 라이브

2017-05-13 14:10

add remove print link

각각 조혜정 씨 인스타그램, 이성경 씨 인스타그램 과거 배우 조혜정 씨와 이성경 씨가 각각

각각 조혜정 씨 인스타그램, 이성경 씨 인스타그램

과거 배우 조혜정 씨와 이성경 씨가 각각 했던 인스타그램 라이브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재조명되고 있다.

13일 연예 전문 커뮤니티 인스티즈를 비록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조혜정 씨와 이성경 씨 라이브 영상과 이를 설명하는 글이 올라왔다.

내용은 이렇다. 지난달 3월,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코멘터리 녹음 작업을 위해 출연진들이 모인 현장에서 조 씨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라이브 방송을 했다. 이후 이 씨도 본인 계정으로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했고, 이 과정에서 미묘한 분위기가 형성됐다는 것이다.

유튜브에 게재된 해당 영상에 따르면 조혜정 씨 영상 4분 30초 부분에는 이성경 씨가 라이브를 시작한 상황이 담겨있다.

조혜정 씨 인스타그램 라이브 영상/ 유튜브, SASASYAFIRA

이 씨 영상 1분 50초에는 "2.5만이야"라고 하는 한 배우와 이에 놀라는 조 씨 모습이 보인다. 2분에는 "혜정아 기죽어서 안 돼"라고 말한 듯한 남성과 이성경 씨로 추정되는 여성이 "왜 기죽은 표정 지어"라고 말한다. "아니야 혜정이도 많아"라는 목소리도 들린다.

이성경 씨 인스타그램 라이브 영상/ 유튜브, What's Up?

이성경 씨 라이브가 끝난 시점에서 조혜정 씨도 라이브 영상을 종료하면서 "안녕~"이라고 말하지만 '역도요정 김복주' 출연진들이 아무 반응 없자 조 씨는 "아무도 신경 안 써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조혜정 씨 영상 8분)

커뮤니티마다 조금씩 다른 제목과 내용으로 올라온 해당 글들은 댓글이 수백 개씩 달리며 화제 되고 있다. 일부 네티즌은 "라이브가 겹치면 조혜정 입장에서 속상했을 수 있다. 이성경 행동이 조금 경솔했던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조혜정도) 왜 저 장소에서 라이브 하지' 이 생각이 든다"는 네티즌도 있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