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복이, 타고났다 정말. 노력이" (영상)

2017-05-17 10:50

add remove print link

안무팀 '아이디묘(ID-MYO)' 소속 댄스 트레이너 이제민 씨가 장문복(22) 씨를 호평

안무팀 '아이디묘(ID-MYO)' 소속 댄스 트레이너 이제민 씨가 장문복(22) 씨를 호평했다.

이 씨는 지난 15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타이틀 곡 '나야 나' 안무를 소화하는 장 씨 영상을 올리며 "아무 것도 할 줄 모르던 문복이, 타고났다 정말. 노력이"라고 썼다.

아무것도할줄모르던 문복이 타고났다 정말. 노력이. 진짜 노력하면 안되는게없구나 남들에 비해 조금 느리지만 천천히 조금씩 꾸준히 해나가는모습이 보기좋아 #장문복 #프로듀스101 #시즌2 #나야나 #연습 #아이디묘 #오앤오 #췍길만걷자

이제민(@jemin.i)님의 공유 게시물님,

영상에서 장 씨는 '나야 나' 안무를 20초 가량 소화했다. 어려운 동작도 무리 없이 해냈다. 이 씨는 "진짜 노력하면 안 되는 게 없구나"라며 "남들에 비해 조금 느리지만, 천천히 조금씩 꾸준히 해나가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칭찬했다.

장 씨는 '프듀2' 방송 초반만 해도 Mnet '슈퍼스타K2'에서 얻은 인지도를 앞세워 연습생 순위 상위권을 달렸다.

하지만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 춤, 노래 실력 등에서 한계를 드러내며 순위가 하락했다. 17일 '프듀2'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방영 6주차 장 씨의 연습생 순위는 26위다. 1주차 2위에서 24계단이나 내려갔다. 11위 안에 들어야 아이돌 데뷔 기회가 주어진다.

PRODUCE 101
계속해서 추락하는 순위에 대해 장 씨는 지난 5일 "부족한 실력에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더 열심히 하겠다"고 '프듀2'에 말했다.
'처녀귀신: 풉...' 귀신 몰카 다큐로 만든 장문복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