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입니까?" 놀라운 실력 보여준 엑소 홈마

2017-06-05 09:00

add remove print link

한 엑소 홈페이지 마스터가 올린 사진에 이목이 쏠렸다.지난 3일 엑소 홈페이지 마스터 푸

한 엑소 홈페이지 마스터가 올린 사진에 이목이 쏠렸다.

지난 3일 엑소 홈페이지 마스터 푸른봄은 트위터에 엑소 멤버 백현(변백현·25) 드림콘서트 사진 두 장을 올렸다. 두 사진에서 백현은 화사한 조명을 받으며 옅은 미소를 띠고 있었다. 푸른봄은 "보정하는데 설레고 가슴이 뛸 일이야, 백현아"라고 말했다. 해당 사진은 리트윗 4000여 개를 넘기며 팬들 사이에 퍼졌다.

사용자 동의를 받고 게재합니다 / 이하 트위터 푸른봄

사용자 동의를 받고 게재합니다

잠시 후 푸른봄은 보정 전 각 원본을 공개했다. 두 원본 사진은 캄캄하고 어두웠다. 백현 얼굴은 거의 보이지 않았다. 푸른봄은 "원본 이것이라는 것이 실화입니까"라고 말했다. 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않았다. "이건 보정이 아니라 새로 창조한 수준 아니냐"라고 말하는 팬도 있었다.

사용자 동의를 받고 게재합니다

사용자 동의를 받고 게재합니다

푸른봄은 수준 높은 촬영과 보정 실력을 갖춘 홈페이지 마스터로 유명하다. 그는 트위터 팔로워가 5만여 명이 넘는다.

지난 4일 푸른봄은 위키트리에 "처음에는 그저 엑소가 너무 반짝반짝해서 카메라에 담았던 것"이라며 "언제 시간이 이렇게 흘렀나 모르겠다"라고 밝혔다. 푸른봄은 "준면이가 이 순간이 영원할 수는 없지만, 영원히 기억할 수 있다는 말을 했다"라며 "나 역시 엑소의 빛나는 순간을 기록하고 있어서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푸른봄이 찍은 사진 일부다.

이하 푸른봄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