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에디킴 열애 아니라더니... 뒤늦게 인정

2017-06-28 14:30

add remove print link

에디킴과 소진 양 측이 열애설 보도 후 즉각 부인한 후 입장을 번복,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소진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에디킴과 소진 양 측이 열애설 보도 후 즉각 부인한 후 입장을 번복,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소진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입장을 통해 "소진과 에디킴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조심스럽고 신중해하고 있다"고 밝히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어 "서로 배려하다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소진과 에디킴 측은 열애설이 보도되자 "친한 친구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었다.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걸스데이 소진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보도된 걸스데이 소진과 에디킴 열애설 관련해 공식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급작스러운 보도에 입장을 정확히 전달드리지 못해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소진과 에디킴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조심스럽고 신중해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로 배려하다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봐 주시고, 앞으로 두 사람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