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니토·우원재·양홍원 성대모사하는 올티

2017-07-21 17:50

add remove print link

래퍼 올티가 Ment '쇼미더머니 6'에 출연한 다른 래퍼들을 성대 모사하는 영상이 화제다.

유튜브, 상구형의 힙합갤러리

래퍼 올티가 Ment '쇼미더머니 6'에 출연한 다른 래퍼들을 성대모사하는 영상이 화제다.

지난 18일 유튜브 '상구형의 힙합갤러리' 채널에는 '올티의 우원재, 이그니토, 양홍원 성대모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래퍼 올티는 프리스타일 랩으로 이그니토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그는 이그니토 특유의 저음 목소리와 딱딱 꽂히는 발음을 그대로 따라 했다. 마지막에는 "우원재, 나를 떨구다니"라는 가사로 마무리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올티가 래퍼 양홍원을 따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올티는 "약간 이렇게 턱, 하관을 많이 써야 한다"며 양홍원의 특징을 짚어냈다.

마지막 영상에서 올티는 이그니토와 우원재 버전으로 랩을 소화했다. 노래방에서 프라이머리의 '독'이라는 곡을 선곡한 올티는 말하듯 랩하는 우원재 성대모사까지 비슷하게 해내 웃음을 자아냈다.

'쇼미더머니 6'에 출연 중인 올티는 2, 3차 예선에 나선 모습이 통편집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난 17일 공개된 미방영분 영상에서는 피처링에 참여했던 JJK '컴파운드 #6 : 2VSX(Compound #6 : 2VSX)'를 선곡해 랩을 선보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올티는 도끼&박재범 팀에게만 불합격(Fail)을 받고 3차 경연에 진출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