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행사에 얼굴만 살짝 비치는 조건으로 이민호가 받았다는 금액

2017-09-26 11:30

add remove print link

'중국판 나는 가수다'로 한류스타 대열에 오른 가수 황치열 씨 행사비도 공개됐다.

곰TV,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배우 이민호 씨의 행사비가 관심을 모았다.

지난 25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스타들 행사비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현재 텐아시아 기자로 활동 중인 개그맨 황영진 씨는 "이민호 씨는 2015년 한 홍콩 행사에서 얼굴만 살짝 비치는 조건으로 9억원을 받았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하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이하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황영진 씨는 "이민호 씨 소속사 측에서는 '출연료에 대한 정확한 기준은 없다. 행사에 많이 참여하지 않을 뿐더러 출연료를 보고 스케줄을 잡은 적은 없다'고 했다"며 "행사 주최 측에서 상상 이상의 출연료를 제시한 건 맞다고 한다"고 전했다.

남혜연 기자는 "그만큼 파격적인 돈을 써서 이민호 씨를 부른 이유는 확실히 다르기 때문"이라며 "이민호라는 사람이 나와서 이런 제품을 쓰면 불티나게 팔리는 거다. '움직이는 경제'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예전에 이민호 씨가 영화 '강남 1970'이라는 영화를 찍었을 당시였는데 중국 행사 스케줄이 너무 안 맞아서 못 가고 있었는데 행사 주최 측이 전세기를 불렀다"며 "전세기, 행사 비용이 10억원 정도 했다고 한다. 하지만 주최 측에는 10억이 결코 큰 돈이 아니었다. 이민호 씨가 제품을 홍보하면서 100억 이상 매출 효과를 올렸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중국판 나는 가수다'로 한류스타 대열에 오른 가수 황치열 씨 행사비도 공개됐다. 패널들은 황치열 씨 중국 1회 행사비가 1억원이 넘는다고 전했다.

MC딩동은 "황치열 씨가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팬미팅을 했었다"며 "3000석이 꽉 찼다. 더 중요한 건 한 팬이 망원경으로 황치열 씨를 보고 있었는데 그 쪽 줄이 다 비었었다. 팬이 한 줄 좌석을 다 샀다. 파워가 어마어마하다"고 말했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