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모님과 '장어 데이트'한 류현진♥배지현 (사진)

2017-11-09 11:30

add remove print link

야구선수 류현진 씨가 연인 배지현 씨와 함께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유튜브, thefact

미국 LA 다저스 소속 야구선수 류현진(30) 씨가 연인 배지현(30) 아나운서와 함께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9일 더팩트는 한국으로 돌아온 류현진 선수가 연인 배지현 아나운서와 데이트 하는 영상을 보도했다.

[단독포착]'반듯한' 류현진♥배지현, 부모 모시고 '장어 데이트'(영상)

매체에 따르면 지난 8일 저녁 두 사람은 인천 남구 한 장어 음식점에서 류현진 선수 부모님과 함께 식사했다. 이날은 메이저리그 복귀 시즌을 마치고 류현진 선수가 인천공항을 통해 한국으로 귀국한 날이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류현진 씨 부모님을 마주한 채 식당에 나란히 앉아있다. 배지현 아나운서는 예비 시부모님과 함께 웃으며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배 아나운서는 류현진 선수와 눈빛을 주고받기도 하고 시어머니와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예비 신부' 다운 모습을 보였다고 매체는 전했다.

이하 더팩트 제공
이하 더팩트 제공

식사는 두시간 가량 이어졌으며 식사 후 배지현 씨는 준비한 선물을 류현진 선수 부모님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지난 9월 배지현 아나운서는 류현진 선수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소속사를 통해 밝혔다. 두 사람은 2년간 열애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시즌이 끝나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