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위대하다” '전설의 사진' 보고 빵터진 마리오 괴체 (후방 주의)

2018-05-25 19:50

add remove print link

화이트홀은 괴체에게 “당신은 예쁜 여친, 월드컵 우승, 그리고 엄청난 거기까지 다 가진 남자다”고 평했다.

독일 축구선수 마리오 괴체(Mario Gotze·도르트문트)가 '전설의 사진'을 보고 웃음을 터트렸다.

지난 24일(이하 한국 시각) 영국 출신 코미디언 잭 화이트홀(Jack Whitehall)은 독일을 방문해 월드컵 우승 멤버들을 만난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했다.

그는 뮌헨에서 토마스 뮐러 (Thomas Muller·이하 바이에른 뮌헨), 제롬 보아텡 (Jerome Agyenim Boateng)과 이야기를 나눴다.

또 도르트문트로 건너가 마리오 괴체 선수를 만났다. 화이트홀은 괴체와 독일 축구 박물관(Deutsche Fußballmuseum)을 방문했다.

유튜브, Jack Whitehall
이하 유튜브 'Jack Whitehall'
이하 유튜브 'Jack Whitehall'

잭 화이트홀은 "유서 깊은 독일 대표팀에 온 걸 환영한다. 이 곳에 당신과 관련된 놀라운 사진이 있다. 당신 인생의 꽤 중요한 부분일 것"이라고 말했다.

기념관 방문에 앞서 영상에서는 "괴체 선수는 지난 2014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에서 결승 골을 넣어 독일 우승에 일조했다"라고 설명했다.

괴체는 지난 월드컵 우승 당시 쐐기 골 장면 사진을 예상했다. 화이트홀은 "당신 인생에서 최고 순간 중 하나일 것이다"고 말하며 사진을 공개했다.

괴체 선수는 여자친구 앤 카트린 브뢰멜(Ann-Kathrin Brömmel)과 요트 휴가를 즐기는 사진이 등장하자 박장대소했다.

해당 사진은 2014년 8월 월드컵 우승 직후 파파라치들이 촬영한 사진이다. 당시 괴체는 모델 출신 브뢰멜과 요트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었다. 사진에서 괴체 선수의 특정 부위가 도드라져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됐다.

MC 화이트홀은 "당연히 2014년 월드컵 결승 골 사진인 줄 알았다. 전혀 몰랐다"고 답했다. 그는 "사진 설명을 보니 무게가 6.3kg에 재질은 금으로 돼 있다. 당신은 위대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괴체 선수는 "이 사진을 처음 본다. 유명하다는 이야기에 놀랐다"고 언급했고 화이트홀은 "이 사진 처음 봤을 때 놀랐다. 당신은 예쁜 여자친구, 월드컵 메달, 그리고 엄청난 거기까지 다 가진 사람이다"라고 칭찬했다.

괴체는 앤 카트린 브뢰멜과 2012년부터 연인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브뢰멜은 괴체보다 3살 연상으로 알려져 있고 독일에서 모델과 가수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

ANN-KATHRIN(@annkathrinvida)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변준수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