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표 '인싸 춤' 담긴 신곡 '삐삐' 뮤직비디오 영상

2018-10-10 18:50

add remove print link

아이유, 신곡 '삐삐' 뮤직비디오에서 색다른 안무 선보여 화제
"그 선 넘으면 정색이야" 아이유가 신곡 '삐삐'를 통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

유튜브, 1theK(원더케이)

가수 아이유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0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1heK(원더케이)'는 가수 아이유 신곡 '삐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아이유는 이번 신곡을 통해 약 1년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삐삐'는 아이유가 새롭게 도전하는 '얼터너티브 R&B' 장르의 곡으로, 관계에 있어 무례하게 '선'을 넘어오는 사람들에게 던지는 유쾌하고 간결한 경고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아이유 신곡 '삐삐', 무례한 사람에게 던지는 메시지 담았다

공개된 가사에는 아이유가 그간 가수 생활을 하며 겪었을 고충이 고스란히 담겼다. 그는 무례한 이들을 향해 "요즘엔 뭔가요. 내 가십. 탐색하는 불빛. 오늘은 몇 점인가요?"라고 묻는가 하면, "이 선 넘으면 침범이야. 매너는 여기까지. 그 선 넘으면 정색이야. Stop it. 거리 유지해"라며 경고의 말을 건네기도 했다.

또 영상에는 후렴구에 맞춰 춤을 추는 아이유 모습도 담겼다. 아이유는 이번 곡에서 그간 선보인 안무들에 비해 비교적 동작이 큰 안무를 선보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그는 뮤직비디오 공개 후 인스타그램에 '가라 삐삐. 재밌었다"라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https://youtu.be/nM0xDI5R50E 가라 삐삐 재밌었다! #삐삐

이지금(@dlwlrma)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