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쯔가 SNS에 처음으로 여자친구 사진 올리며 알린 '놀라운 소식'

2018-11-11 12:40

add remove print link

먹방으로 인기얻은 BJ 밴쯔가 SNS에 여자친구 사진 공개해
사진과 함께 “내년에 장가간다”는 소식으로 놀라움 전한 밴쯔

JTBC '랜선라이프'
JTBC '랜선라이프'

밴쯔(정만수·28)가 내년 초쯤 결혼한다는 소식을 팬들에게 전했다.

지난 10일 먹방 BJ로 활동하고 있는 밴쯔가 인스타그램에서 처음으로 여자친구 사진을 공개하며 글을 남겼다. 밴쯔가 공개한 사진은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셀카'였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밴쯔 #BANZZ @y___suah . 그동안 제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공개를 한번도 하지않았어요. 왜냐하면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공개적으로제 영상이나 SNS에 공개를 했다가 추후 헤어지게된다면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공개를 하지않았었어요. 하지만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에 제 여자친구를 공개해요! 한마디로...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ㅋㅋㅌㅋ나먼저 간드아ㅏㅏ!!!!!!ㅋㅋㅋㅋㅋ 님들 저 내년에 장가가요!!!!! 나먼저간다 친구들아 동생들아!!!ㅋㅋㅋㅌㅌ 형누나들 저 먼저가요 'ㅁ';;; 편입준비할때부터 봐주셨던 그 철없던, 방안에서 부모님몰래 방송하던놈이 장가를간데요!!!!!ㅋㅋㅋ으더크크어어ㅋㅋㅋ 결혼식은 내년 초쯤 생각하고 날을 확정짓지는 않았어요! 정확한 날짜는 추후 말씀드리도록할게요!ㅎ 지금까지 상견례만 마치고 웨딩홀만 봐놓은 상태에요. 상견례...'ㅁ';;; 소갈비 맛있더라구욬ㅋㅋ 그리고 스드메...? 하... 아무튼 아무것도 하지않은 상황이라 저희에게는 해야될 일들이 많고 정신이 없을거에요 ㅜㅜ 먼저가신 형누나친구동생분들 앞으로 종종 여쭤볼게요 조언부탁드려요!!!ㅎㅎㅎ 어후 후련하다!!!!!!!!ㅋㅋㅋ헿

밴쯔(@eodyd188)님의 공유 게시물님,

밴쯔는 "그동안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 공개를 한 번도 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추후 헤어지면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 때문"이라고 했다.

밴쯔는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 거라 확신하기에 공개한다"며 "내년에 장가간다"고 말했다. 밴쯔는 "방안에서 부모님 몰래 방송하던 놈이 장가를 간대요!!"라며 기뻐했다.

밴쯔는 "내년 초쯤 결혼식을 생각한다"며 아직 날짜를 확정하지 않았다고 했다. 밴쯔는 "지금까지 상견례를 마치고 웨딩홀만 봐놓은 상태"라고 말했다. 그는 "먼저 가신 분들 앞으로 종종 여쭤볼 테니 조언 부탁드린다"고 말한 뒤 "후련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